티스토리 뷰

 

후지이 미나는 1988년 미국의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난 순수 일본인입니다. 일각의 혼혈은 근거없는 낭설일 뿐입니다.
(확실히 전형적인 일본인에게서는 보기 드문 외모를 가지기는 했네요. 이런 걸보고 이국적으로 생겼다고 하죠.)
생후 10개월에 일본으로 건너와서 계속 자랐습니다.

후지이 미나의 섹시 화보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어렸을 때의 사진. 지금처럼 이목구비가 아주 뚜렷했던 모습을 잘 알 수 있죠. 

후지이 미나


니가타 시립 요리(寄居) 중학교와 게이오 쇼난 후지사와 고등부, 그리고 일본의 명문대학인 게이오기주쿠 대학 문학부를 졸업했고, 대학교때 제 2외국어로 한국어를 선택해서 배우게 됩니다.

어렸을 때부터 끼가 있었던 후즈이 미나는 9살 때 뮤지컬 오디션을 봤고, 1998년 '스쿠루지와 작은 공녀 세라' 등에 출연합니다.
고등학교 진학 이후에 본격적인 연예 활동을 펼쳤는데, 처음에는 CF 광고 출연만 주로 합니다. 2006년 영화 '심슨즈'로 데뷔했으며, 2012년부터 한국에서도 활동을 개시했습니다.

후지이 미나의 일본내 대중적 인지도는 꽤 높은 편입니다. 드라마나 영화의 주연이나 비중있는 조연 자리를 차지한 적은 없지만, CF 활동이 비교적 활발했으며, 그녀의 이국적인 이목구비때문에 대중들이 한번 보면 잘 잊어버리지 않는 마스크죠. 다만 인기는 그다지 없는 편입니다.

본인이 연기력으로 승부를 하려는 의지가 강하기 때문에 노출 연기 등도 거의 하지 않는 편입니다. 아직 26살(한국 나이)이니, 앞으로 더 기회가 있겠죠.

 

후지이 미나의 상큼 발랄한 사진들

후지이 미나

 

기모노 입은 사진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후즈이 미나

 

후즈이 미나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

 

참고로 후지이 미나의 외사촌오빠가 2009년에 1박 2일 글로벌 특집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그때 이승기와 친분을 쌓았습니다. 후지이 미나가 우결 세계판에 이홍기말고 이승기와 출연했더라도 좋았을 뻔한 인연이었죠.

 

그런데 너무 이목구비가 뚜렷해서일까요, 보통 옷보다는 기모노나 스튜어디스같은 제복쪽이 더 어울립니다. 정제된 느낌 가운데 미모가 살아난다는 느낌이랄까...

 

지아 '속상해서' MV 촬영장 인터뷰 동영상 - 후지이 미나

(한국 활동 초창기여서 아직 한국어가 많이 어눌한 편입니다.)

 

후지이 미나와 함께한 시네마 데이트(episode1) 동영상 

 

 

후지이 미나 with Korean Fans 동영상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