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신 31회에 천정명, 김윤성, 박명수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화신 폐지전의 마지막 방송이네요. 미리 섭외되었던 게스트들도 좀 당황한 거 같습니다.

천정명이 자신의 연관검색어에 있는 게이, 즉 게이설을 해명합니다. 예전에 프로그램 인터뷰에서 이성보다 동성이 더 좋다는 발언과 천정명 자체의 약간 여성스러운 면 등으로 그런 루머가 퍼졌죠.

확실히 말도 안되는 루머죠. 천정명이 좀 여성스러운 면이 있기는 하지만, 그건 부드럽다고 해석해야지, 게이와 연관지는 것은 좀 아닌 거 같네요.

 

 

천정명이 연상녀 킬러였다가 연하녀 킬로로 바뀐 사연은 이야기합니다. 군대가기 전에는 주로 연상을 만났다가, 그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연하를 만나게 되었다는 해명입니다. 솔직히 남자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자신보다 어린 여자를 찾는 거 같습니다.
물론 아닌 사람도 있지만....


천정명이 전여친과의 이별 이유를 말합니다. 예전에 고쇼 촬영을 위하여 2주간의 다이어트와 장시간 녹화, 촬영 후의 회식 등으로 약 24시간 쓰러져 있었는데, 전 여자친구는 이를 이해하지 못하고 의심하는 바람에 헤어지고 말았다는 사연입니다.

 

확실히 그 전 여자친구가 좀 성급하네요. 만약 사람이 아파서 연락을 못 받았을 때도 같은 행동을 취했는지 의심스럽네요.

천정명이 병이 든 것은 아니지만, 공복에 과식을 한 점과 녹화 스트레스로 24시간동안 쓰러져 있었으니까, 병이 든 거나 마찬가지죠.

 

영화 밤의여왕이 곧 개봉되는데, 천정명과 김민정이 잘 어울린다는 소문이 많습니다. 천정명의 다음번 여친은 김민정이 될 수도 있겠네요.
하긴 천정명이 촬영장에서 김민정에 대해서 혼자 상상하거나 오해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으니까, 충분히 잘 될 수도 있죠.

 

오늘 천정명이 국민들에게 물은 질문은 "과거 있는 여자 완벽히 받아들일 수 있는가?"였습니다.
보기는 "1 흔쾌히 받아들인다. 2 아니다."인데, 투표결과 1번이 42%, 2번이 58%가 나왔습니다.


봉태규, 김구라, 신동엽 등은 배우자의 과거는 괜찮다고 굉장히 쿨하게 말했지만, 박명수는 자신과 연관된 과거라면 용납할 수 없다고 솔직하게 발언합니다.
확실히 직장 동료나 가족과 썸씽이 있는 여자라면 같이 살기가 힘들죠.
그런데 천정명은 그것마저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같이 나온 김윤성이 너무 할리우드 마인드여서 걱정스러워하네요.


김윤성이 자기 소개를 합니다.
"영화 주인공의 오른팔 역할 전문이다."
여기서 김희선이 말실수를 하네요.
"얼마전에 하정우랑 작품을 했지?"
김윤성
"하정우랑 한 작품도 하지 않았다."

김희선이 굉장히 무안해하네요.

그리고 박명수의 폭로가 연이어집니다.
"이휘재랑 안맞다. 이휘재가 욕심이 많다."

 

결국 박명수의 세바퀴 하차는 반반이었네요, 자의반 타의반.


그런 박명수에게 봉태규가 묻습니다.
"유재석을 제외한 누구와 가장 잘 맞는가?"
그런데 박명수가 의외로 김구라를 택합니다.
예전에 김구라와는 절대로 같은 프로그램에서 일하지 않겠다는 발언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것은 농담이었다고 해명합니다.
확실히 박명수는 정이 많아서 누군가를 미워하지는 못할 거 같습니다.

 

마흔이 넘은 박명수이지만 꿈이 있습니다.
바로 DJ가 되고 음악 프로듀서가 되어서 곡을 만드는 거죠.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메뚜기월드를 만든 적이 있죠.


거기에 김구라가 돌직구를 던집니다.
"솔직히 귀에 거슬린다."

오늘은 국악을 섞은 신곡을 약간 선보였는데, 생각보다 리듬감이 괜찮은 거 같네요.


박명수는 평소에 화를 잘 낸다고 솔직하게 고백합니다.
하지만 매너지와 코디는 8년째 같이 일하고 있다고 하니, 의외로 주변 사람들은 잘 챙겨주는 스타일같네요.

 

마지막으로 김윤성이 신세계를 만들었던 박훈정 감독에게 영상편지를 띄웁니다. 첫 예능 신고식을 생방송으로 치룬 것은 김윤성이 최초가 아닌가 합니다. 오늘은 절친인 천정명을 지원해주러 나왔는데, 확실히 서포트하는 느낌이 강했죠.
그래도 생방이고 첫방치고는 꽤 괜찮게 한 거 같습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