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신 28회에 양동근, 정준, 오윤아, 그리고 레이디스 코드의 이소정과 권리세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이소정과 권리세는 첫 소개부터 예능 초보의 티를 팍팍 내네요.
김구라의 독설에 어쩔줄을 몰라합니다.
"급조했나봐. 2집 시작했으면 좀 맞춰야지. 맞출 자신이 없으면 짧게 하든가."

 

이소정

 

이소정이 거식증고백을 합니다. 과거 너무 무리한 다이어트로 한때 38kg까지 빠지면서 위험한 상황에 빠질뻔 한 적도 있습니다. 보이스코리아 오디션 당시에 49kg이었던 몸무게가 무려 11~12kg이 빠진 것이죠.

먹고 싶은 생각이 안 들고, 먹고 싶은 생각을 하는 자신이 증오스러웠을 때도 있다고 고백합니다. 이렇게 이쁘고 날씬한 아가씨가 왜 거식증에 걸릴 정도로 다이어트에 열중했고, 결국 그 후유증에 시달리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아마 너무 심한 경쟁때문이겠죠.

 

이소정

 

병원에 가니 몸이 초등학교 5학년 수준이 되었고, 호르몬 수준은 갱년기 여성 수준입니다. 1주일 사이에 무려 4kg이나 빠진 다이어트 부작용(다이어트 후유증)인데, 정말 위험한 수준까지 살을 뺐고, 지금은 정신과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너무 섬뜩한 이야기네요.


그나마 체중감량을 한 상태에서도 어머니의 유전 영향으로 가슴 사이즈는 줄어들지 않았다고 고백하는데, 그렇다는 말은 이소정도 상당한 글래머러스 한 몸인 것 같네요. 앞으로 이소정의 섹시 코드도 기대됩니다.

 

마지막에 이소정이 못다한 말이 있다고 발언을 요청합니다.
예능 초보인 이소정이 오랜만에 여는 입이어서 모두들 기대하죠.
"계속 느낀 건데요, 외모가 말랐다고 예쁜게 아니라, 내면이 더 아름다워야 진짜 아름다운 거예요."

이소정

그러자 김구라가 단번에 독설을 날립니다.
"지극히 상투적인 말하고 있네. 그거 다 알아."
다른 MC들 역시 마찬가지 태도입니다.

 

물론 지극히 당연한 말이죠. 하지만 지극히 당연한 말이라도 누가 하느냐에 따라서는 전혀 다른 무게가 실리기도 합니다.

이소정은 거식증을 앓았고, 그것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생명을 잃을 뻔도 했습니다. 즉, 이소정의 경험을 좀 더 귀하게 여겨서, 지금도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에게 경종을 울릴 수 있는 교훈으로 포장해줄 수도 있었는데, 여러MC들이 그러지 않았는 것이 무척 아쉽네요.


다음은 북한 출신이라는 풍문이 있는 권리세입니다. 사실 일본 출신으로 조총련 학교를 잠깐 다녔는데, 그때의 발음때문에 북한말투가 나옵니다.
언뜻 듣기에도 강원도쪽 사투리 비슷하네요.

권리세

 

예능 초보 권리세가 마지막에 폭탄고백을 합니다. 바로 헬스장에서 봉태규의 뒤태를 봤던 과거 경험이죠.
도대체 어떤 헬스장이길래 공통 샤워실을 사용하는지 궁금하네요.
시설비가 없어서 그런 것이 아니라, 이런 우발적인 사고를 기대하는 회원들이 많은 것은 아닐까요?

어쨌든 봉태규의 알몸을 본 권리세가 의외로 봉태규의 몸이 좋았다고 밝힙니다. 안절부절 못하던 봉태규의 얼굴에 그제야 안심의 미소가 서리네요.


다음의 오윤아는 노안 탤런트로 유명하죠. 23살에 데뷔해서 얼마 후부터 이혼녀와 노처녀 역을 주로 맡았기에 대부분이 나이가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윤아의 풍문은 '결혼 후, 키스신 애정신을 정말 좋아한다.'입니다.
오윤아는 상대 배우인 하석진이 너무 보수적이어서 자신이 리드할 수밖에 없다고 고백합니다.

오윤아

원래 오윤아는 주인공 욕심이 있었는데, 자신의 역량이 모자란 것을 알고는 과도한 욕심을 버리게 됩니다.
사람에게 각기 맞는 그릇이 있는 법이죠.


오윤아의 산후 우울증이 무척 심했던 모양입니다. 아이를 낳은 이후에 모두들 아이에게만 신경을 쓰고 산모인 자신은 뒷전으로 내팽겨치는 바람에 씨받이 느낌까지 받았다고 고백합니다. 이건 오윤아의 남편의 잘못이네요. 아무리 아이가 좋더라도, 그대로 아내를 먼저 챙겼어야죠.


다음은 아역 연기자 출신의 정준입니다. 나오자마자 김희선과 티격태격하면서 만만찮은 친분을 과시하네요.


정준의 풍문은 '정글의 법칙 중도하차의 고산병은 핑계다.  실제로는 동료들의 왕따로 하차했다.'입니다.

정준

 

사실 정글의 법칙 방송에서 정준이 혼자 컵라면을 먹지 않고, 숙소에 들어가서 누워있는 장면이 방송된 이후에, 그런 루머들이 돌았죠.
정준의 해명은 이렇습니다. 4일동안 굶은 상태에서 제작진이 국을 끓이는데 자신에게 주지 않아서 화가 났다. 결국 삐쳐서 컵라면도 먹지 않고 숙소로 들어가 누웠는데, 김병만이 미숫가루를 몰래 갖다 주었다.

정글의 법칙은 모든 것이 다 실제상황인 것 같네요. 예전에 이보영의 사건이 있은 후에 한동안 리얼리티가 흔들리면서 논란이 있었는데, 멤버들이 이렇게 고생하면서 다시 그 리얼리티를 하나씩 쌓아나가고 있었네요.
 
결국 정준과 오지은과의 갈등 역시 그런 상황에서 나왔습니다. 정말 예민한 상태에서는 조금만 툭 갖다대도 폭발할 수가 있죠.


오늘 같이 출연한 양동근 '돈 벌기 위해서 예능에 나왔다'고 당당하게 고백합니다. 그런데 아들 사진은 공개하는데, 아내는 공개하지 않아서 상당히 아쉬웠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