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신 24회에 김현중과 이정현, 김성경과 김현욱이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바로 한류스타 라이벌과 프리랜서 아나운서 라이벌 특집으로 꾸며졌네요.

김현중은 한국 연예인중에서 신종플루에 걸린 1호 환자였습니다.
덕분에 사람들이 신종플루에 안 걸리게 예방을 많이 한 것 같네요.
김현중의 풍문은 '한류스타가 되더니 건방져졌다. 오직 배용준만 상대하고 후배들은 인사도 받아주지 않는다.' 입니다.는 것 같네요.

김현중 화신

 

사실 김현중은 후배들의 90도 인사를 받기가 굉장히 쑥스럽다고 합니다. 하긴 이건 너무 군대식 인사같습니다.

봉태규가 폭로를 합니다. "김현중과 배용준이 전화 통화를 하면, 일 얘기는 2분, 섹시한 여자 얘기는 거의 2시간 동안합니다."

거대 기획사 키이스트가 화신에 봉태규를 박아놓은 것이 아니라, 봉태규가 화신의 스파이로 키이스트의 내부 정보를 빼오는 모습이네요.

 

김현중 화신


배용준이 요즘 의외를 모습을 많이 보이네요. 게다가 김현중 역시 배용준의 취미는 게임이라고, 애니팡 등을 1위 할 정도로 게임의 달인이라고 폭로합니다. 배용준의 반전취미이네요.


김현중은 세게 16개국에 36개 팬클럽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엄청난 한류스타인데, 4차원적으로 굉장히 독특하네요.
우주 여행, 혹은 달나라 여행을 민간 업체에 문의까지 해서 대략 2억원이라는 금액까지 구체적으로 확인했네요.
비록 지금은 대기자가 너무 많아서 단시일내에 실현되지는 않겠지만, 조만간 우주로 날아가는, 우주 스타 김현중의 모습을 볼 수 있겠습니다.


김현중 풍문은 '한류스타 김현중, 알고 보니 여자 스타킹과 여자 교복 마니아다?'라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김현중은 배트맨과 슈퍼맨 등의 복장을 좋아하는데, 공교롭게도 그런 물건 판매대 바로 옆에 채찍과 여자 교복들의 패티시 판매대가 있었답니다.

김현중이 거기서 팬에게 목격되었는데, 쑥스러워서 아무런 변명도 하지 않고 묵비권을 행사 했다네요.
그리고 너무 순진한 것 같아요. 오늘 해명하는 자리에서도 신동엽과 김구라, 김희선등이 김현중의 '취향을 존중한다.'라고 교복 페티시를 기정사실화하자 당황하는 모습이 너무 순진했어요.
 

김현중 화신

 

풍문 중에서 사실로 밝혀진 것도 있습니다. 김현중은 집에서 나체족으로 지내는데, 특히 잠을 잘 때는 옷을 하나도 안 입고 자는 나체 수면 풍문은 사실이라고 고백합니다.


오늘 김현중의 한줄
"공부는 확실히 때가 있다"
고등학교를 자퇴한 김현중은 검정고시를 보려다가 포기하고 다시 복학합니다.

그리고 대학에 진학했네요.

(이 부분은 '김현중은대학생'님이 댓글을 달아서 알려주셨습니다.)


취미가 스킨스쿠버인 김현중은 앞으로 해양과 바다 환경에 대해서 공부하고 싶어 합니다. 사실 고등학교를 자퇴한 열등감이 오히려 이런 학구열로 표출된 것일 수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김현중은 자신도 행복한 아빠가 되고 싶다고 고백합니다. 즉, '나는 나, 자식은 자식'이란 거죠.


이정현은 요즘 한국에서 활동이 뜸한 상태입니다. 그것이 중국에서의 바쁜 활동때문이죠.
이정현의 중국내 팬클럽 회원 수는 30만명일 정도로 엄청난 인기입니다.

게다가 이정현은 2008 베이징 올림픽 주제가를 부른 20명의 가수 중에서 유일한 외국인 가수이고, 할리우드 스타 장쯔이와 동급의 개런티(2009년 기준으로 장쯔이가 받는 개런티는 29억원)를 받을 정도입니다. 그외에도 중국내 해외배우차트 1위, CCTV, 베이징 TV등 각종 드라마 주연에 각종 CF까지 섭렵까지, 정말로 엄청나네요.

 

이정현 화신

 

이정현이 해명합니다. 중국에서 버는 것보다 한국에서 버는 것이 더 많다.
아마 과거의 활동때 번 돈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하긴 이정현 역시 한국에서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를 얻었었죠.


2011년 '파란만장'에 노개런티로 출연했던 이정현은 박찬욱 감독과 아주 친한 모양입니다. 박찬욱 감독 역시 이번에 이정현의 뮤비 감독을 노개런티로 연출해 주네요.


다음으로 이어진 이야기는 프리랜서 아나운서 김현욱과 김성경의 이야기입니다.

김현욱이 한류스타 김현중과 이정현보다 더 바쁘네요. 김현욱의 스케줄에 맞추어서 아침 일찍 촬영하고 라디오 스케줄 때문에 먼저 일어날 정도입니다.

'아나운서들중에서 섭외 탑 3 안에 든다'라고 자랑할만하네요.

그만의 비법으로 '아무리 딱딱한 행사라도 두번 이상은 웃긴다, 그것도 격조있게.'라고 밝힙니다. 나이드신 분으로부터 인기가 많은 듯 하네요.

 

김현욱

 

예능 전문 MC로 알려진 김현욱이지만 예전에 숙직설 때 방송 앵커를 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지방에 있을 때는 1년동안 앵커를 하기도 했고요.)
태풍 제비가 왔을 때 자다가 일어나서는 급하게 앵커를 보는데, 뉴스에서도 예능처럼 리액션이 탁월해서 PD로부터 칭찬을 들었다네요.


- 김현욱의 풍문
'프리 2년차 김성주보다 10배의 개런티를 요구해 광고업계 기피 대상 1위'

이것은 사실입니다.
프리선언하자마자 원빈과 소녀시대가 출연하는 CF 섭외가 들어왔는데, 단가를 잘 모르고 3개월에 1억원을 불렀습니다.
후속 광고도 있었으니, 본인의 실수가 많이 아쉬웠겠네요.


김현욱은 아나운서로 있으면서 회사몰래 행사를 너무 많이 뛰어서 시말서에 감봉까지 많이 받습니다. 하지만 감봉된 금액보다 더 벌면 된다는 '잘못된 생각'에 크게 개의치 않습니다.

 

김현욱

 

으음, 이건 좀 문제인 것 같네요.
만약 대부분의 아나운서들이 김현욱 같이 행동하면, 어떻게 될까요?
아마 사람들이 아나운서와 방송 프로그램에 대해서 신뢰감을 가지지 못하게 되겠죠?
그래서 오늘도 시말서와 감봉을 두려워하지 않고 몰래 행사를 뛰어서 돈을 버는 현직 아나운서들이 끊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돌아온 싱글, 돌싱 김성경의 풍문은 연예계 X파일이었습니다.
'아나운서계 최고의 공주병 환장이고, 카메라만 꺼지면 스태프들을 종부리듯 막대한다'

김성경은 X파일이 사실이라고 인정하며 솔직하게 폭탄고백을 합니다.
생방송이어서 예민해질대로 예민해진 김성경에게 부족한 대본을 넘긴 스태프들을 방송이 끝난 후에 훈계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이건 스태프들이 잘못한 것 같네요.
방송이고, 특히 생방이라면, 확실하게 준비를 해야죠.
이러고 아나운서가 (대본때문에) 실수하면, 아나운서만 욕먹게 되죠.


예전에 김성경이 SBS 8 뉴스 앵커를 할때 화제가 되었던 멘트가 있었죠.
"유아들의 무덤에 폭탄 실험을 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습니다.
세계 최고의 인권을 자랑하는 미국이 한 짓입니다."
김성경이 바꾸어서 이렇게 강렬하게 변한 멘트인 줄은 미처 몰랐네요.
상당히 똑똑한 여자인 듯.


김성경의 모피코트 사건은 지금봐도 웃깁니다.
어디 강남의 복부인 아니면 어디 북극에라도 사는 사람 같았죠.

(아마 지금 저렇게 나오면 동물보호단체에서 들고 일어나겠죠.)

 

김성경

 

그래도 프리 선언 후에 아나운서 중ㅇ서 광고 수입 1위를 한 적도 있고, CF퀸이라고 불릴 정도로 잘 나갑니다.


김성경의 한줄은 "아들, 엄마 노후에 책임져 줄 수 있어?"라는 말입니다.

싱가폴에 유학중인 중3 아들의 뒷바라지에 자신의 수입 대부분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아마 아들이 경각심을 가지라고 이런 말을 하는 것 같네요.

 

김성경


하지만 아들에 대한 너무 과한 투자보다는 본인의 행복을 먼저 찾는 것이 낫지 않을까 하네요.
우선 본인의 노후 설계를 확실히 하고, 또 재혼 상대를 만나서 다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해야죠.
마침 세살 연하의 남친이 있고, 아들과 함께 셋이서 식사도 할 정도로 가까운 사이라고 고백합니다.

김성경이 재혼 상대를 생각하는 남자를 보면 "내가 이 남자와 한 침대를 쓸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한다고 고백한 만큼, 그 남자친구는 같은 침대를 쓸 수 있는 상대인 모양이네요.
아무튼 남친이 초혼이라니, 김성경이 리드를 해야겠네요.

.. ..

댓글
  • 프로필사진 김현중은대학생 안녕하세요, 성실하고 자세한 리뷰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그런데 본문 중에 김현중이 고등학교로 '현재' 복학해서 다니고 있다는 듯 쓰신 부분은 살짝 착각이 있으셨던 것 같아요.
    1년 정도 휴학을 하고 온갖 알바를 통해 사회를 배우다가 중학교 졸업장으론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사회라는 것을 깨닫고 곧바로 복학을 하여 남들보다 1년 늦게 고등학교 졸업을 하고 대학에 진학을 했다 합니다.(이전의 인터뷰들에서 밝힌 사실이죠.)
    현재 실용음악과 재학 중에 있구요, 환경 관련 공부를 해보고 싶다는 것은 더 먼 미래의 계획 같네요.
    김현중이 자기 얘기를 좋은 부분은 제대로 안 하는 습관이 있어서... 엠씨분들조차도 고등학교에 복학한 사실을 모르고 있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등학교도 제대로 마치지 않은 걸로 알고 있으니 가끔은 참 쓴웃음이 납니다만, 자기포장 같은 건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 어쩔 수 없나 싶어요.

    암튼 김현중은 고 1 때 1년간 휴학을 했고, 복학을 거쳐 남들보다 1년 늦게 고등학교를 졸업 후 곧바로 대학에 진학을 한 것이 확실한 전후사정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2013.08.07 09:04
  • 프로필사진 맛보기 아, 그렇군요.
    말씀하신 대로 내용을 수정합니다.
    이렇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실히 김현중은 자기 포장은 전혀 모르는 사람같네요
    2013.08.07 09:28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