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 311회는 원플러스원(1+1)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김지민과 신보라, 하하, 스컬, 김종민, 빽가가 나왔는데, 누가 1이고 누가 +1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김지민과 신보라는 처음부터 '뿜엔터테인먼트'의 허세 여배우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박미선의 돌직구처럼 완전 싼티의 최극강입니다.
신보라와 김기리의 공개 연애(열애설 인정)로 김지민은 김기리와 연기를 하면서 신보라의 눈치를 보지 않을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김지민은 김기리와 커플 연기가 많죠.

김지민

 

그런데 오늘 신보라와 김지민외에도 정범균이 있었습니다. 바로 과거에 신보라에게 호감을 표했다가 거절 맞았죠.
게다가 허경환이 김지민과 전남자친구 사이에 있었던 일을 폭로합니다.

인도에 있다가 전남친(유상무)의 호통소리에 "아이구구"하고 굽신거렸다네요. 당찬 김지민의 인상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조선시대 여인같은 행동이네요.

오늘 남자들인 유상무와 김기리가 출연하지 않았는데도, 아주 핫한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김지민이 신보라에게 연인과 공식석상엔 같이 참석하지 말라고 조언을 합니다.
바로 친언니 결혼 사진에 유상무의 얼굴이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흔적은 영원히 갈 것 같네요. (언니가 이혼하지 않는 한.)

 

김지민

 

또한 신보라는 남자를 오래 지켜보고 사귀는 스타일입니다. 그렇다는 말은 아주 신중한 성격이라는 뜻인데, 그 말이 맞게 개그맨들이 이 둘에 대해서는 장난을 잘 못친답니다.
둘 다 아주 점잖아서 그런 거죠.

다음은 하하와 스컬입니다.
하하는 만취한 상태에서 북을 치고, 방도 빨노초로 꾸밀 정도로 레게에 대한 사랑이 강합니다.
하하와 스컬은 서로가 서로를 이용하는 관계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하하는 스컬을 통해서 자신의 부족한 음악성을 보충하고, 스컬은 하하를 통해서 자신의 약한 인지도를 높이고.


스컬이 싸이보다 먼저 빌보드 세일즈 차트 3위에도 진입했다고 하니, 원래 실력이 대단한 가수인 모양입니다. 다만 중간에 군대를 가는 바람에 좀 쉬지 않을 수가 없었죠.

 

하하

그리고 대단한 작업남인 것 같습니다. 첫 만남의 여자에게 "키스 좋아하세요?"라고 돌직구를 던진다니...


다음은 김종민과 빽가입니다.
오늘도 김종민은 어리버리하네요. 마침내 박미선이 벌떡 일어나서는 버럭합니다.
다리 다친 박미선마저 일으켜 세우는 대단한 김종민. 크크.

 

빽가의 혀 피어싱 이야기는 솔직히 좀 징그럽더군요.
혀를 뚫어서 피어싱을 한다는 이야기도 그렇고, 일주일 동안 혀가 소처럼 퉁퉁 부어 있었다는 이야기도 너무 징그러웠습니다.

사실 김종민은 온 몸에 피어싱을 한 빽가를 보고 '날라리' 이미지라서 싫어했다네요. 그래서 빽가를 깨우지도 않고 그냥 가서 빽가가 첫방송부터 펑크를 내게 만들었고요.
아마 초반에는 둘이 대단한 앙숙이었을 듯.

 

빽가

그때가 김종민 인생에서 무척 힘들었겠네요.
신지도 들이대는 마당에 빽까까지...

그래도 나중에 김종민이 1박2일에서 자리를 못잡고 힘들어할 때 빽가와 가까워집니다.

당시 김종민에게 빠지라는 악플들이 많이 달렸죠. '내가 힘들게 여기까지 다 만들어놨는데’라며 빽가가 당시 김종민의 반응을 폭로했습니다.

확실히 나중에 김종민이 좀 어리버리하긴 했지만, 초반에 1박2일이 제대로 정착하는 데 큰 공을 세웠죠.

이런 악성 댓글에 대해서 하하도 크게 공감하네요. 당시 무한도전에 제대로 적응하지 못할 때여서 힘들어하던 동병상련의 처지였으니까요.


그리고 빽가의 의외의 모습에 놀랐습니다. 베를린 장벽을 근사하게 찍었을 뿐만 아니라 꽃보다할배의 박근형 할배 사진까지 멋지게 찍었네요.
나중에 나온 라면 표지의 조리예까지 찍었다는데, 이게 바로 농심의 너구리 라면이죠.

 

너구리

 

한번 죽음의 사투를 벌인 사람이어서 그런가요, 정말 다재다능하고 자신의 시간을 함부로 낭비하지 않을 것 같네요. 오늘 해투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