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 314회에서 안영미, 정경미, 박지선, 김영희 등의 개그우먼들이 나와서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리고 했습니다.

안영미가 자신이 수지와 공효진, 신민아보다 났다는 하늘높은 줄 모르는 외모 자신감을 보이면서 유재석의 공분을 사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고, 김영희는 임우일을 짝사랑하면서 세번이나 차이고 네번째 도전을 준비중이라며 측은한 마음을 들게 하였습니다.

 

안영미

 

정경미가 시원하게 폭로하네요.
"안영미가 공연중에 입에 담지도 못할 말을 했다."
19금 개그의 달인이 된 안영미가 공연중에 무슨 말을 했는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나중에 공연을 보러 한번 가야겠네요.

정경미가 한달만에 무려 8kg이나 감량했다고 다이어트 성공 고백을 합니다. 어쩐지 이목구비가 더 뚜렷해지고, 예뻐진 것 같았네요.

 

정경미

 

당분간 2세계획은 없는 모양이네요.

유재석 얼굴논란도 일어났습니다. 유재석이 자신의 얼굴이 평범(평균)도 안 되냐고 하소연했지만, 박명수를 비롯한 출연진들이 모두 그 정도는 안된다고 비난을 합니다. 특히 돌출된 입때문에.
"너 엉망이야. 낙이야, 낙!"
이때의 허무한 유재석의 얼굴이 큰 웃음을 주네요.

 

유재석

 

개그맨들은 이런 분위기는 굉장히 자유로운 모양입니다.

박지선이 신인때의 실수를 고백합니다. 정확하게는 박지선의 실수가 아니라 선배들의 실수죠.

성형부작용녀로 데뷔한 박지선의 첫 무대에서 이수근과 김병만이 조언을 합니다.
"두번째 '아니랍니다'에서 관중들이 빵터지면 이렇게이렇게 해라."

그런데 박지선의 첫마디 "나도 여자랍니다."에서 관중들이 폭소를 하고 말았습니다.

 

박지선

 

사실 선배들의 잘못이 아닌 것 같습니다.
"나도 여자랍니다."란 말이 관객들을 웃길만 하네요.
정말 박지선은 외모로 관객을 웃길 수 있는 최고의 개그우먼인 것 같습니다. (비록 박지선의 여성성에게는 안된 일이지만...)

그녀의 어머니의 돌직구가 이해가 되네요.
"(손미녀인 박지선에게) 차라리 손이 못생긴게 낫지."

 

박지선

흑, 얼굴이 못생겨서 슬픈 딸, 박지선이었습니다.


오늘 안영미가 작정하고 망언을 쏟아붓습니다. 망언종결자 같네요.
안영미는 본인이 수지보다는 더 괜찮다고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주위에서 말려도 소용이 없습니다.
"수지를 직접봤는데 되게 평범해요. 떡대가 있더라."

안영미가 인정하는 여자 연예인으로는 송혜교, 김희선, 김태희 정도가 있는데, 그렇다면 수지가 이들보다도 못하다는 얘기이네요.
또한 공효진, 신민아, 신세경도 안영미로부터 굴욕을 당합니다.
정말 자신감 넘치는 태도네요.

안영미

안영미는 19금 개그의 달인인 신동엽과 달리 조절이 잘 안 됩니다. 정말 신동엽의 19금 개그는 대단하죠. 달리 동엽신이라고 불릴까요.
아마 야한 농담에 관한한 한국에서는 일인자일겁니다.

그런데 신동엽의 야한 개그보다 더 대단한게 안영미의 술버릇이네요. 해 뜬 이후에 바깥에서 실례를 한 적도 있고, 주차된 차 위로 올라가 점프를 한 적도 있습니다.
조만감 '안영미 주사 - 술에 취해서 난동중'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이 하나 올라올 것 같네요.

안영미가 학창시절 이야기도 공개합니다. 완전 나쁜 여자 스타일이네요. 최효종의 폭로로 예전에 약봉지까지 들고 찾아왔던 훈남에게 병이라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네요.
정말 잘 나가는 안영미입니다.

안영미의 학창시절 과거사진입니다. 현재와 이목구비에서 별 차이가 없네요.

이 정도면 퀸가가 맞나요?

안영미

 

 

오늘 김영희가 참 착한 심성을 가졌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피부 트러블때문에 메이커업을 하지 못하는 박지선을 위해서 그녀 또한 민낯으로 해피투게더(해투)에 출연했네요.
정말 대단한 우정이네요.


김영희의 짝사랑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집니다. 임우일이 나이가 더 많지만 개그맨 기수로는 김영희가 선배입니다. 임우일(댄수다의 그 남자)은 선배인 김영희가 여자로 보이지 않아서, 김영희의 고백을 세번이나 찼습니다.
3차 고백후에 김영희가 폭풍눈물을 흘렸다고 박지선이 옆에서 말해줍니다.

 

김영희

세번의 좌절에도 굴하지 않고 김영희는 네번째 도전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정말 의지의 한국 아가씨네요. 과연 이번에는 임우일이 넘어올까요?


오늘 정경미가 신봉선의 비밀연애를 폭로합니다.
"이제까지 신봉선이 연애를 한번 한 줄 알았다. 그런데 알고보니 4년을 만났던 다른 남자친구가 있었고, 최근(올해 초)에 결별했다."

신봉선


유재석과 박명수, 박미선이 이렇게 놀라는 모습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심지어 배신감까지 느낍니다. 사실 이 두 사람이 지난 4년동안 신봉선에게 좋은 남자를 소개시켜주려고 노력을 많이 했거든요.

사실 이 사실은 신봉선이 다른 방송에서 고백한 일인데, 정경미가 꼭 집어서 말해주지 않았다면 아무도 모르고 지나갔을 일입니다.

과연 신봉선의 전남친이 누군지, 비밀열애의 마지막이 어떻게 끝났는지 무척 궁금하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