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3 313회 '이렇게 뜰 줄 몰랐다'에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과 황광희, 조정치, 데프콘이 게스트로 참석했습니다. 여기에 김예림이 조정치의 야간메뉴를 위하여 잠깐 참석했습니다.

 

네명 전부 요즘 한창 핫하게 뜨고 있는 예능대세들입니다.
특히 박형식은 진짜사나이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는 군대식 '다나까'에서 좀처럼 빠져 나오기 힘들어 합니다.

사실 박형식은 한번 몰입하면 정신없이 빠져드는 스타일같습니다. 황광희가 그가 숙소에서 군용 속옷(팬티)를 그대로 입는다고 폭로하네요. 역시 사회에서도 '아기 병사'같네요.

집과 팀에서 막내인 박형식은 몸에 애교가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남자가 되고 싶어서' 진짜 사나이를 자원했다고 고백합니다. 이게 그의 신의 한수가 되었죠.

 

박형식

 

요즘 대세답게 연관검색어로 '소개팅 받고 싶은 연하남 1위'가 있습니다. 2위는 너목들로 대세에 오른 이종석이라고 하니, 박형식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알만 하네요.


박형식이 영혼마저도 반군인이 되었는지, 오늘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 시중에서 파는 '군용볶음고추장(맛다시)'을 이용한 형식이밥(맛다시 볶음밥)을 내놓습니다. 입맛마저도 군인들 입맛에 완벽하게 동화된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 다음의 대세남은 조정치인데, 정인이 술취해서 스페인 남자와 뽀뽀를 했다고 폭로하네요. 이미 11년을 사귀어서인지, 전혀 남자친구로서 분노하는 기색은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조정치가 연관검색어는 '찌라시'인데, 여기에 자신이 인턴여기자를 쫓아다닌다고 난 루머를 해명합니다. 이미 우결에서 정인과 함께 있을 때 해명한 적이 있었죠.

 

조정치

 


데프콘은 15년동안 앨범이 계속 실패했고, 라디오계의 톱스타(나폴레옹)이었지만 TV에서는 울렁증으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케이블방송에서 정형돈을 만났고, 그 인연이 이어져 결국 '형돈이와 대준이로'꽃을 피웠죠.
데프콘은 유재석과도 인연이 있습니다. 예전에 유재석의 반전드라마에 건달역으로 TV데뷔를 했는데, 그때도 유재석은 후배들을 잘 챙겨줬다고 감탄하네요.

 

데프콘

조정치는 오늘 성대모사라기보다는 얼굴모사 개인기를 선보였는데, 한석규 닮은꼴, 안영미, 존박을 거쳐서 스크림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원래 이런 것들은 몰랐을 기타리스트인데, 예능에서 살아남으려고 노력하네요.)


데프콘은 한번 먹었다하면 완판을 시키는 완판남인데, 여행갈 때도 보통 사람들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1일8식을 합니다. 추석이나 설 같은 명절때는 1일 몇식을 하는지 궁금해지네요.
예전에 친한 동생 결혼식에 축의금을 낼 돈이 없어서 결국 가지 못했다고 하는데, 요즘은 형편이 좀 핀 모양이네요. 그래도 이상형은 결코 연예계가 아닌 안정된 직장을 가진 여자입니다.

원래 무명시절에 전여자친구로부터 '거지' 소리 들으면서 차였죠. 데프콘도 돈이 없었고, 그 전여친도 한동안 서포터 역할을 하다가 헤어진 것이니, 어느 누구를 비난할 수는 없을 듯. (다만 그 여자분은 데프콘이 이렇게 잘 될줄 몰랐을 테니, 좀 아쉬워는 하겠네요.)


그런데 데프콘이 오늘 김예림에게 은근히 사심이 있는 듯한 행동을 취합니다. 20살이어서 너무 어리다는 탄식에 진심이 깃든 듯 하네요. 물론 예능적으로 말을 한 거겠죠.

 

김예림

 

오늘 김예림이 해피투게더에 깜짝 출연한 이유는 음식솜씨가 너무나도 없는 조정치의 부탁때문이었습니다. 조정치가 정인을 부르지 않은 건 그녀의 음식솜씨가 별로여서 일까요, 아니면 바빠서 일까요? 우결을 보면, 정인의 음식솜씨 역시 별로라는 걸 잘 알 수 있죠. 이 부부는 결혼하고 난 뒤에도 밖에서 음식을 사 먹어야 될 듯.

김예림이 신보라의 성대모사를 합니다. 지난 번에 신보라가 김예림의 올 라잇을 성대모사한 걸 또다시 따라한 거죠. 특색을 잡아서 상당히 비슷하게 하네요.


김예림의 메뉴는 쿠키튀김입니다. 쿠키를 기름에 튀겨서 먹는데, 정말 디저트다운 디저트라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박형식의 형식이밥에 밀려 패배했고, 형식이밥 역시 데프콘의 닭갈비만두에게 최후의 승리를 내놓아야 했습니다.
(세개의 요리는 그런대로 훌륭했는데, 황광희의 요리는 별로 호응을 얻지 못하네요. 저번 메뉴도 그렇고 황광희는 음식솜씨가 별로인 듯. 그런데 또 그걸 맛있게 먹어주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 특히 임시완이 정말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입맛이 아주 특이하던가, 아니면 참고 먹어 주던가 둘 중의 하나겠죠.)

.. ..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