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 332회의 게스트는 김준호, 김지민,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이었습니다. KBS 연예대상 수상자 특집이네요.
여기서 박명수의 불참이유가 밝혀지네요. 상을 주지 않는다고 가지 않았는데, 어차피 상을 누구에게 줄지는 미리 알 수가 없지 않나요?
좀 이상한 불참 사유네요.

 

어쨌든 박명수가 급 반성하는 것으로 끝났는데, 내년에는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 유재석이 폭로 본능을 제대로 발휘하네요. 시상식에서 박미선 힘들다고 투덜거렸다는 사실을 폭로합니다. 그러자 박미선이 민망해하면서도 당시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하네요.
카메라에 잡히지 않았던 시상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아주 재미있네요.
허경환 역시 버라이어티 신인상 수상을 노렸다가 물을 먹었네요.

 

 

그나저나 KBS 연예대상의 대상은 김준호가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두달 전부터 박성호가 자기꺼라고 주장하고 다녔다고 하던데, 원래 후보에도 오르지 못하지 않았나요?
이번에 유재석이 아닌 김준호가 수상을 했는데, 아마 박성호가 수상했으면, 욕을 더 먹었을 거 같네요.


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유민상이 짝사랑을 고백합니다. 28기 개그우먼 중의 한명인데, 무려 8기수나 아래 후배네요.
이름이 김나희 혹은 안소미나 이수지중의 한명일 거 같은데, 유민상에게 별로 가능성이 없을 거 같습니다. 그 후배는 굉장히 완강하게 철벽수비를 하네요.
김지민의 조언 '개그맨 유씨를 한번 만나봐라' 역시 별로 소용이 없을 거 같습니다.

 

 

그런데 오늘 게스트 다섯명이 모두 김준호 소속 회사인데, 독보적 매출 1위가 김준현입니다.(2위는 김지민)
그런데 김준현은 무엇으로 수입을 그렇게 올리는지 궁금하네요. 방송 출연 프로그램은 다른 개그맨과 거의 비슷한 거 같은데, 아마 행사를 많이 뛰어서 그런 거겠죠. 결혼식이나 돌잔치, 혹은 대학이나 회사 축제나 행사 진행 등일 텐데, 아마 방송으로 보기보다 말주변이 좋은 모양입니다.

 

그리고 김준현의 1박2일 출연거부 이유가 재미있네요. 현재 신혼이고 아이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해야 하는 시기여서 출연을 거부합니다. 2주일에 하루정도 빠지는 거는 괜찮지 않을까 하는데, 아마 그만큼 아내를 보고 싶은 마음이 크다는 뜻이겠죠.

 

정말 신혼 답네요.
큰 예능 버라이어티 출연마저 포기했으니, 올해에는 꼭 2세 계획이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김지민은 역시 자폭 개그에 일가견이 있는 거 같습니다. 애초에 개그와 거리가 멀었고(전공이 미용예술학과), 지인의 부탁으로 오디션에 왔다가 합격한 예전 이야기를 말하네요.
우연한 기회가 인생을 결정한 사례같습니다.

 


김지민이 자신이 담배를 핀다는 루머에 대해서 해명을 합니다.
바로 얼마전의 일이네요.
무한도전 쓸친소 섭외로 갑작스럽게 넓은 장소가 필요해서 김지민은 흡연실(흡연 구역)에서 무한도전 카메라팀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 옆의 재떨이와 담배 곽등을 보고 네티즌들이 김지민 골초로 오해하게 됩니다.

 

네티즌 수사대의 작은 틈이라도 놓치지 않은 관찰력이 대단하긴 하지만, 이렇게 김지민처럼 본의 아니게 오해를 받을 수도 있네요.

 


마지막으로 야간매점에서 유민상의 버거운 버거가 최종 등록에 실패를 했습니다.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간단한 재료로 만든 햄버거인데, 너무 기름기가 많아 보이더군요. 웰빙이 대세인 요즘에는 맞지 않는 음식같습니다.
유재석이 이윤석 등을 내세우면서 어떻게든 포장을 하려고 했지만, 건강에 안 좋은 음식인 것은 변함이 없는 거 같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