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 315회, 세기의 라이벌 특집에 클라라와 박은지, 이정과 오종혁이 출연했습니다. 각각 섹시미녀 라이벌과 상남자 라이벌이죠. 특히 이정과 오종혁은 해병대 선후배 사이이기도 합니다.

 

클라라와 박은지는 첫등장부터 기싸움으로 시작하더니 촬영내내 티격태격합니다. 서로 견제와 공격, 반격이 만만치가 않네요.

분석적인 박은지가 클라라의 단점이 '너무 완급조절이 안된다'고 지적하자, 클라라는 박은지의 롤모델 이효리를 공격합니다.
"나는 화보로 이효리를 뛰어넘었다."

클라라

 

클라라가 보는 박은지의 장점은 키가 크고(박은지가 3cm더 크네요), 말을 조리있게 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에게는 박은지에게 없는 청순섹시가 있다고 공격하네요.
확실히 클라라의 섹시와 애교는 대단했습니다. 하지만 박은지 역시 요가를 하면서 기똥찬 몸개그를 선보이네요. 요가를 10년이나 했다는데 부들부들 떠는 모습이나 꽈당 뒤로 넘어지는 모습이 정말 굴욕적입니다. 게다가 요가를 배워본 적도 없는 클라라가 박은지의 요가자세를 완벽하게 따라합니다.

 

박은지

정말 박은지가 굴욕적이던데, 그래도 예능에서는 신선한 캐릭터네요.

 

클라라에게는 인생의 전환점이 된 5월 3일 야구 시구였지만, 그 다음날 5월 4일 시구가 예정되어 있던 박은지에게는 날벼락 같은 사건이었습니다. 한국이 모두 클라라의 레깅스 시구에 눈과 귀를 빼앗겨, 박은지의 시구에는 전혀 관심도 가져주지 않았던 거죠.
이 정도면 악연, 앙숙이라고 할만 하네요.

박은지

솔직히 남자들은 클라라에게 눈이 더 갈 것 같네요. 섹시미도 섹시미지만, 남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애교가 클라라에게 있는 것 같습니다. 더욱이 클라라는 남자의 힘을 북돋는 필살기 멘트가 있습니다.
"멋있게 생겼어요." "너무 잘 생겨서 피부가 눈에 안 들어와요."

피부가 고민이라는 전직 아이돌 출신의 오종혁마저 얼굴이 환하게 펴집니다.
그런 클라라가 망언을 합니다. 자신의 콤플렉스가 얼굴 각도마다 차이가 크다는 것입니다.
글쎄요, 제가 보기에는 별로 느끼지 못했는데... 아마 배우나 카메라 감독 같은 전문가들은 그렇게 느낄 수 있는 모양이네요.

클라라

클라라는 정식 프러포즈를 한국과 미국에서 한번씩, 총 두번 받았다고 고백하는데, 예전에 한국에 사귀었다는 톱스타가 누군지나 솔직히 말해주었으면 좋겠군요.

 

 

다음은 해병대 선후배이면서 가수 선후배인 이정과 오종혁입니다. 사실 클라라와 박은지만 있었다면, 여자들의 지루한 기싸움이 될 뻔했는데, 그나마 이정과 오종혁이 해병대 시절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바람에 많이 재미있었습니다.


오종혁이 해병대에 가게 된 계기는 어릴 적 아버지의 말 때문이었습니다. 직업군인이었던 오종혁의 아버지는 자신의 힘을 써서라도 오종혁을 해병대에 보내겠다고 합니다. 사실 반쯤 장난같은 말이었던 것 같은데, 어린 오종혁은 그걸 진짜로 믿어버렸습니다.
사실 어린아이들은 그러는 경우가 많죠.
'바보 온달과 평강 공주'에서도 평강공주가 어릴 적에 바보 온달에게 시집보내겠다는 부왕의 말을 그대로 믿고 자라게 된 거죠.

오종혁

오종혁이 체지방 2%의 환상복근을 공개합니다. 클라라가 옆에서 감탄할 정도입니다. 오종혁이 해병대시절 배웠던 눈싸움 기술을 공개하는데, 최효종, 박명수, 유재석에 이어서 클라라까지 무려 오분을 버팁니다. 대단한 눈싸움이네요.


다음의 해병대 훈련 에피소드는 정말 대단하네요. 지옥주라고 일주일동안 잠을 안 재우는 지옥훈련을 하면 환청이 들릴 정도로 힘들다고 고백합니다. 사람이 일주일동안 잠을 안 자고 버틸 수가 있나요?
정말 대단하네요.

오종혁

그리고 이어진 해병대 공수 훈련 에피소드는 오종혁과 이정이 차례로 당시 이야기를 해주는데, 지상에서의 훈련과 실제상황이 너무 차이가 나서 웃깁니다.
완전 밀리터리 몸개그네요.

마지막으로 오종혁이 비밀연애 이야기를 고백합니다. 13년전 아이돌시절 걸그룹 멤버를 사귀었는데, 3년 동안 데이트를 세번밖에 하지 못했습니다. 당시에 유행했던 신비주의때문이었죠.
당시 오종혁이 팀멤버였던 클락비의 규율이 대단히 엄했는 모양이네요. 이건 뭐 명절 때 부모님보는 것보다 여친을 더 적게 만나니... 여자친구 얼굴을 까먹을 정도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