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 320회에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을 홍보하기 위하여 류수영, 박준규, 김다현, 김지우가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오늘 게스트들을 보니, 뮤지컬 역시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초반부터 김지우가 예전에 남편인 레이먼킴이 지난 방송에서 했던 거짓말을 해명합니다.
"(남편이 지난 방송에서 했던) 김지우씨가 요즘 체력이 떨어졌는지 저녁을 안 해준다 라는 말은 거짓말이다. 아침, 저녁으로 열심히 식사를 차려줬다. 그런데 그 방송을 본 시어머니가 너희 저녁 안 해먹니? 라고 물어봐서 엄청 난처했다."

 

 

결국 김지우가 레이먼킴으로부터 왜 그랬는지 듣습니다.
"재미있을려고."
즉, 재미를 위해서 레이먼킴이 거짓말을 했다는 거죠.

레이먼킴이 실수를 한 거 같네요.
아무리 예능이지만 거짓말을 해서 웃길려고 하면 안돼죠.

 

그외에도 김지우가 라스베이거스에서의 행운을 이야기합니다. 20달러(약 2만원)을 걸고 테이블 포커를 했는데, 250만원을 따게 됩니다. 바로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시가 뜬거죠. 초심자의 행운인데, 김지우가 이후에 계속 도박에 빠지지 않은 점이 정말 다행이네요.
보통 이럴 경우에는 자신이 도박을 잘한다, 혹은 운이 좋다라고 생각하고 도박에 빠지니까 말이죠.


그 다음에는 박준규의 차례입니다. 역시 뻥개그의 달인답습니다. 아무래도 이계인과 함께 연말특집으로 같이 출연해야될 거 같네요.
의도하지 않게 함께 출연한 김다현이 야다 출신인 것도 모르면서, 김다현에게 굴욕을 안깁니다. 그래도 박준규는 재밌는 캐릭터여서 김다현이 크게 상심하지는 않을 거 같네요.

 

다만 친구중에 오줌으로 자기 이름을 한문으로 쓴 이야기는 좀 뻥인거 같습니다. 게다가 오줌발이 육교 높이까지라니...
(그리고 이계인의 뻥국수에 이어서 박준규의 수프 비빔면(냉라면) 역시 대단하네요. 이건 요리법이 간단해서 집에서 즉시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김다현은 오늘이 예능 최초 입문의 날입니다. 초반에는 계속 긴장한 모습이네요. 다만 중후반부터 자기 자랑을 꺼내 놓으면서 조금씩 입담이 사는 모습이었습니다.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별명이 꽃다이고, 학창시절에 조승우와 함께 4대천왕으로 불렸으며, 여학생들로부터 편지와 선물 공세를 엄청나게 당했습니다. 김다현이 무표정한 얼굴로 자랑을 하니까, 굉장히 웃기네요.

 

그리고 직접 시범을 보여준 드라마와 뮤지컬의 연기 차이점 역시 괜찮았고요.
아마 드라마와 뮤지컬 배우를 오래 한 김다현이니까, 이 정도로 확연하게 차이점을 연기해서 보여줄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뮤지컬 배우의 발성은 역시 대단하네요.

다만, 김다현이 밝힌 야다 해체 이유(불법 다운로드등으로 음반 시장이 무질서하게 된 것)와 뮤지컬 배우로의 전향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앞으로 또다시 야다가 무대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김다현은 원래 꿈이 뮤지컬 배우였으니, 그것은 그대로 하면서요.)

 

오늘 류수영의 '아가씨와 건달빵'이 야간 매점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유재석과 박명수가 극찬할 정도의 맛이어서 굉장히 궁금하네요.

 

 

 

그런데 류수영이 예능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는 이력이 굉장히 흥미롭네요. 본명이 어남선인 것도 빵 터졌고, 지금은 드라마 배우를 하고 있지만, 끼가 보통이 아닌 거 같습니다.

마지막에 야간매점에서 올리브오일 대신에 꿀을 투입하는 실수를 했는데, 여기서 빵하고 터졌습니다. 특히, 류수영이 해맑게 웃으면서 "요리를 인터넷으로 배웠습니다."고 외친 장면은 오늘 해투 최고의 명장면이 아닐까 합니다.

 

 

다음은 노래방에서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들의 애창곡 리스트입니다.
임재범의 고해
이적의 다행이다
버즈의 멋쟁이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
정엽의 낫씽 베러


그리고 노래방에서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들의 애창곡 리스트
강수지의 보랏빛 향기
소찬휘의 티어스
버스 안에서
진주의 난 괜찮아

이 노래들을 동영상으로 연결합니다.

 

야다 (Yada) - 이미 슬픈 사랑 (LIVE) 동영상 모음

 

임재범 - 고해(Live).avi 동영상

 

이적 - 다행이다 동영상

 

2005.05.22 버즈 - 겁쟁이 (레전드무대)

 

에메랄드 캐슬 (Emerald Castle) - 발걸음

 

뱅크 - 가질수없는 너

 

 

천년의 사랑 -- 박완규

 

나는 가수다 : I Am A Singer #11, Jung-yup : Nothing Better - 정엽

 

강수지 - 보라빛향기

 

소찬휘-Tears

 

ZAZA (자자) 1st-05 버스안에서 (Bus An-e-seo);In the bus 1996.10.28

 

110927 진주 (Jin Ju) - 난 괜찮아 (I will Survive)

 

.. ..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