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주상욱의 여동생이 공개되었습니다.
예전에 주상욱이 힐링캠프에 나와서 누나와 동생에 대하여 자랑을 많이 했었죠. 누나는 연세대학교, 여동생은 서울대학교에 갈 정도로 공부를 잘했다고(다른 예능에서도 많이 언급합니다).

 

확실히 자랑할 만한 누나와 여동생인 거 같습니다.
그 주상욱의 여동생인 주은정이 MBC 뉴스데스크에 출연해서 새의 비행법과 관련된 해당 연구를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러자 주상욱이 즉시 트윗을 날렸습니다.

"비둘기 날갯짓을 연구하고 있는 동생의 깜짝 뉴스 출연! 장하다 내 동생"

그리고는 글과 함께 링크도 게재했죠.

확실히 여동생을 자랑스러워하는 오빠의 심경이 잔뜩 묻어 있는 거 같습니다.

 

주상욱 여동생은 미모가 뛰어난 데다가 서울대학교 공학박사 답게 말도 굉장히 잘 하네요.
전공이 컴퓨터 공학인데, 벌써 결혼식을 올린 유부녀라고, 주상욱이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주은정이 자신의 결혼식때 친구들을 잘 부탁한다고 해서 주상욱이 나름 기대를 했는데, 아무도 그에게 사인 요청을 하지 않았다는 굴욕 아닌 굴욕이었죠.

 

 

 

 

당시에는 주상욱이 얼굴이 좀 덜 알려졌었지만, 주은정의 친구들은 친구의 오빠가 배우란 사실은 잘 알고 있었죠. 다만 친구의 결혼식을 그런 소란스러운 사인 요청으로 망치지 않으려는 여자들의 우정때문에 주상욱을 못본 척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어쨌든 여동생이 먼저 결혼을 했는데, 주상욱 역시 빨리 결혼을 해야겠네요.

 

그리고 여동생이 공부를 끈기있게 잘 했던 거처럼, 주상욱 역시 길었던 무명 배우 시절을 잘 이겨냈죠. 비록 길은 달랐지만, 둘 다 지금은 성공했네요.

부러운 남매인 거 같습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