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맨발의 친구들의 인순이 집 방문기
인순이 집밥 특징은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가 골고루 섞인 다양한 맛입니다. 공연을 전국 방방 곳곳으로 다니기 때문에 이렇게 다양한 곳의 맛을 모두 섭렵한 거 같네요.

호남식의 민들레 김치는 한번도 들어보지 못했네요. 확실히 배추나 총각무와는 다른 맛을 낼 거 같습니다.
그 외에도 호남식 새우 양념장과 경상도식 총각무 동치미, 충청도식 게국지 등이 확실히 맛있어 보이네요.

 

돼지고기 배추찜 레시피(요리법) 


이것의 비법은 배춧속 대신에 돼지갈빗살을 넣어 찜처럼 만듭니다.
그리고 멸치육수를 넣어서 개운한 맛을 냅니다.


인순이가 가장 자랑하는 인순이표 특제 소스 조리법(만드는 법, 만들기)
 

 


견과류 강된장 배추롤 레시피(요리법, 조리법)
오징어 강된장 배추롤 만드는 법(만들기)
 

 

각각 배추잎에 밥을 넣어서 동그랗게 만 다음에 견과류와 오징어 강된장을 각각 얹는다.


가자미 두부조림
 

특징이 두부와 배추잎을 제일 밑에 넣어서 갖은 양념이 잘 스며들도록 합니다.


배추 우거지 민물새우탕

 

 

얼큰한 해장국 맛이 나네요.

오늘 방송에서는 의외로 밥도둑 후보를 정하지 않습니다. 맨친들이 밥도둑을 정했는데 방송에 나오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아예 정하지 않은 것인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인순이의 특제 소스와 돼지고기 배추찜 등이 훌륭했습니다.

민들레 김치 레시피는 따로 공개하지 않았는데, 아마 배추김치 담그듯이 민들레를 이용해서 담그면 될 거 같네요.

 

맨친들은 인순이가 사는 동네, 분당을 떠나서, 홍진영의 동네인 논현동으로 향합니다. 막 이사를 가려다가 촬영이 잡혀서 다시 이삿짐을 풀고 도배를 했다고 합니다. 차라리 이사를 간 곳에서 촬영을 했더라면 도 좋았을 거 같네요.
어쨌든 들어올 사람은 운이 좋네요.

 

독거 연예인 홍진영을 위하여 김현중이 돼지고기 호박찌개를, 유이가 육전을 만듭니다. 의외로 홍진영의 어머니는 김현중이 딸의 남자친구로 탐탁치가 않은 모양이네요.

보통 어머니의 바람은 딸이 좋은 남자를 만나는 것일 겁니다. 그런데 홍진영의 어머니는 딸이 일을 더 하기를 바라는 뉘앙스로 말을 합니다. 보통 이런 어머니는 잘 없죠. 아마 김현중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돌려서 말한 것으로 보이네요.

한류스타 김현중의 굴욕입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