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이천수 부인 심하은이라고 공개함.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이천수 부인 김지유라고 기억하고 있음.

과연 어떻게 된 상황일까? (이천수 아내 김지유)


과거 이천수는 탤런트 김지유(김민경)과 열애를 했음.

결혼 기사까지 나올 정도였지만, 당사자들은 부인했음


(참고로 김지유 과거 프로필 - 2001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

MBC TV '영웅시대'에서 극중 차인표의 내조하는 현모양처 부인역으로 출연함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에서는 이유리의 신세대 친구인 커리어우먼으로 나왔음)


김지유의 소속사측은 '이천수 김지유 결혼설'에 대하여 완강히 부인하며 "결혼 얘기가 오고간 적은 없다. 김지유 이천수가 결혼을 한다는 얘기는 터무니 없는 것"


이처럼 둘의 결혼설은 루머일뿐인데, 이것이 사람들의 기억에 남아서 이천수 부인 김지유로 기억된 것임

. .
이천수 부인 심하은 직업은 교수임(이천수 부인 심하은 교수)


이천수는 "친구 중 배우 김승현이라고 모델 출신 배우가 있다. 오래된 절친한 친구인데, 내가 어려운 시기 운동도 못하고 힘들어하니까, 여자를 소개 시켜주겠다고 했다."


이천수는 "그래서 (심하은을) 만났는데 정말 현명한 여자더라. 당시 내가 돈이 별로 없었다. 운동(축구)을 1년 정도 쉴 때였는데, 아내(심하은)가 지인들 몰래 모임에서 내게 카드를 주곤 했다."


이천수는 "이런 현명한 아내를 당시에 꼭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 아내가 좋아서 같이 살기 시작했다(동거 먼저). 아직도 아내에게 미안한 게 프러포즈를 못 했다는 것이다."


이천수는 "그러다가 아이가 생겨서 결혼식도 못 올리고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다"

이천수 부인 심하은 사진

이천수는 "운동을 하면서 사건사고가 몇 번 있었다. 그래서 내 축구실력보다는 악동 이미지가 커져서 운동을 그만둘까 하는 생각을 많이 했다"


이천수는 "사실 축구는 자신 있는데 다른 상태로 편견 없이 축구를 하고 싶었다. 그래서 축구도 가면으로 가리고 하고 싶을 정도였다. 사실 편견 때문에 힘들었다"


이처럼 이천수는 과거 여러차례 사건사고가 발생했음


2007년 술집 여주인을 때린 혐의로 고소됐고, 

2009년에는 당시 소속팀이었던 전남 드래곤즈 코치진과 폭행 시비가 벌어졌음

결국 이천수는 임의탈퇴 선수로 공시되어서 해외 리그로 진출하게 됨.

.. . .
그리고 지난 2013년 이천수와 부인 심하은이 휘말리는 술집 폭행사건이 일어났음.

그런데 이천수 폭행 사건 당시에 부인 심하은은 현장에 없었는데, 이천수는 마치 부인을 보호하기 위하여 폭행 사건이 벌어졌다는 뉘앙스로 발언을 함.


당시 이천수는 와이프와 지인들이 동석한 상태였고, 시비도 상대가 먼저 걸어왔다고 밝혔음.

하지만 이천수 인터뷰 내용은 거짓말이었음. 폭행 사건 당시에 이천수 부인은 현장에 없었고, 나중에 이천수를 데려가기 위하여 현장에 찾아온 것임.


이천수는 사람들의 편견때문에 힘들다고 고백할 것이 아니라, 본인의 거짓됨부터 고치는 것이 좋을 것 같음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