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유세윤 이혼 루머 이유

스타맛 2016. 4. 6. 22:30

개그맨 유세윤 아내 황경희는 4살 연상인데, 처음에 동네 나이트클럽에서 만나게 됨.


유세윤은 "아내를 지난 2003년 동네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몇 번의 만남으로 아내가 평소 내 이상형인 지혜로운 사람이란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후 호감이 커졌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평소 유세윤이 여자 외모만 보지 않는다는 사실은 개그맨들 사이에서 유명한 이야기임.

또한 유세윤의 프러포즈 역시 그러했음

. .
유세윤은 "술을 마시면서 오늘은 아내에게 내가 결혼하자고 이야기해야겠다 마음먹었다. 그래서 평소보다 많이 긴장해서 술을 더 마셔서 만취 상태가 되었다."


유세윤은 "아내 집을 찾아가서 잠을 자게 되었다. 아내 역시 자고 있을때 벌거벗고 아내에게 갔다. 그러고는 아무것도 안 입고 벌거벗은 상태의 나,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나를 사랑해줄 수 있냐고 아내에게 물었다더라."


결국 유세윤 부인 황경희는 유세윤의 이런 프러포즈를 받아들임.

술이 취했을 때 사람의 본심이 나온다고 했는데, 유세윤 역시 만취 상태로 본인의 진정성이 나온 것 같음


그런데 때때로 유세윤 이혼 루머가 퍼지기도 함.

이것은 유세윤 절친 유상무때문임.

유세윤 부인 사진

유상무는 "유세윤은 유부남인데도 (여자들에게) 끼를 부린다. 과거 내 여자친구한테 옹달샘 3명중에 누가 가장 낫냐고 물어보더라. 속으로 '자기 아내한테나 물어보지, 왜 남의 여자친구에게 묻냐?'라는 생각이 들었다"


유상무는 "사실 유세윤이 여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내 여자친구 눈빛을 보니까, 벌써 유세윤한테 빠진 모습이 보였다. 그래서 여자들에게 끼부리는 유세윤이 짜증나기도 했다"


결국 유상무의 이런 말때문에 유세윤 이혼 루머가 돌기도 함.


하지만 유세윤이 결혼 생활을 잘 하고 있는 것 같음.

유세윤 아내 사진

유세윤는 "(아내와 갈등을 해결하기 위하여) 우선 서로 싫어하는 걸 리스트로 쭉 적은 후 상대에게 준다. 그리고 그 리스트중에서 각자 절대 고칠 수 없는 것들을 체크해서 상대방에게 돌려준다. 그러면 각자 체크한 것들은 평생 인정해주고, 그외 나머지는 바꾸려고 노력한다."


유세윤은 "실제로 (아내가) 자기 앞에서 내가 트림과 방귀를 너무 많이 뀌는 것을 지적했다. 그래서 나도 절대 앞으로 방귀를 안 뀌는 건 좀 그렇고, 몇번 중에서 몇번은 뀌고 싶다고 했다. 그래서 (아내앞에서) 무시하는 방귀가 있고 장난스러운 방귀가 있다고 구분지었다"

.. . .

이렇게 유세윤은 부인과 대화를 통하여 갈등을 풀어나가는 스타일임.

또한 유세윤 아들 문제 역시 아내에게 일임한 것 같음.


유세윤은 "아내가 한번 아들 종아리를 때린 적이 있다더라. 이것에 대하여 잘했다, 잘못했다 판단이 안서더라”


따라서 유세윤 이혼은 좀 그렇고, 부인하고 대화를 하면서 잘 사는 것 같음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