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조정치와 정인 커플은 울릉도 여행을 떠났습니다.

참 조정치에 대한 증권가 찌라시가 돌았네요.
그런데 조정치와 정인 커플은 처음에 그 루머를 만든 사람이 오히려 열받을 정도로 아주 쿨하게 넘깁니다.

 

정인

 

정인은 바다 미꾸라지가 너무 가여워서 차마 기름에 튀기지 못합니다.
반면에 조정치는 아주 무덤덤하네요. 손에 잡히는 대로 튀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정인이 힘겹게 미꾸라지를 튀긴 다음에는 상황이 정반대가 되네요. 정인이 아주 맛있게 미꾸라지를 먹는 반면에, 조정치는 비린 맛이 난다고 먹기 싫어합니다.
둘다 반전 매력의 소유자임에 틀림 없는 것 같네요.

 

조정치 미꾸라지


진운과 고준희 부부가 부부송을 만들기 위하여 김태원을 찾아갑니다.
부부의 사랑에 대한 노래가 아닌 부부싸움을 테마로 노래를 만들려는 진운의 생각이 독특한 것처럼, 김태원 역시 고준희가 미국에 떠난 상황을 설정하라고 하네요. 역시 그들 둘은 무언가 잘 통하나 봅니다.

 

진운 고준희 부부송

 

진운이 아직도 첫사랑과 연락한다고, 고준희의 질투가 폭발합니다.
고준희는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감정이 있는 남자들을 잘 이해를 못하네요.
이게 남자와 여자의 차이겠죠?

 

고준희 질투


오늘 손나은은 달콤살벌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거침없이 토종닭을 잡는가 하면, 그 닭에게 태민의 드라마 상대역인 민세경이라는 이름을 붙여 주었습니다. 즉, 오늘 태민과 나은은 '민세경'을 맛있게 먹은 것이죠. 크크크

 

손나은 질투

 

오늘 드디어 태민과 나은이 첫 포옹을 했습니다.
둘이 꼭 껴안은 것은 아니고, 그저 살포시 안고 다독거리는 정도였네요. 아마 4주동안이나 스케줄 때문에 서로를 보지 못한다는 점이 이런 스킨십을 하게 만들었나 봅니다.

 

손나은 태민 첫포옹 

그런데 태민은 요즘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이 제일 재밌다고 하고, 손나은 역시 우결이 삶의 낙이라고 합니다. 그 만큼 둘이 많이 친해졌기 때문이겠죠.

오늘 태민은 상남자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그래도 목이 타는지 틈틈이 수박 화채를 흡입하더군요. 그리고는 나은이를 꽉 끌어 안고 포옹을...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