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핑크가 미스터츄로 드디어 1위를 했네요.
MBC MUSIC이라는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의 쇼챔피언이기에 의미가 조금 퇴색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섹시 콘셉이 아니라 자신들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이렇게 도전을 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그동안 걸그룹들의 섹시 전쟁으로 너도나도 벗는 자극적인 안무와 뮤비가 대세였었죠.
근래에 여론이 너무 나빠지니까 조금 진정하는 것 같긴 한데, 그런 상황에서 에이핑크가 자신만의 색깔로 1위를 한 것은 괜찮은 도전이었습니다.

 

 

 

[MV] Apink(에이핑크) _ Mr. Chu(미스터 츄) 에이핑크 미스터츄 뮤비(뮤직비디오)

 

[Comeback Stage] A-Pink - Mr. Chu, 에이핑크 - 미스터 추, Show Music core 20140405(에이핑크 미스터추)


Mr. Chu (On Stage)
작사 이단옆차기, David Kim 작곡 이단옆차기, Seion (공동 작업)
편곡 이단옆차기, Glory Face

확실히 에이핑크는 이단옆차기와 작업을 많이 하죠. 이번에도 작사가 작곡가가 모두 이단옆차기입니다. 아마 이렇게 상큼 발랄한 음악에는 도통한 것 같습니다(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에이핑크 미스터추)

 

또한 에이핑크의 리더인 초롱이 이번에 수록곡들인 ‘사랑동화’와 ‘So Long‘의 작사를 맡았네요. 초롱의 재능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실 에이핑크는 이번 노래로 약간의 변신도 성공했습니다.
그전까지는 그냥 수줍은 사랑을 고백했다면, 이제는 좀 더 솔직발랄한 매력을 표현한 것이죠. 예전보다 좀더 과감하고 당돌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노래입니다.
일부러 변신이라고 전혀 다른 색깔의 모습으로 컴백하는 것보다, 이렇게 천천히 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에이핑크 미스터츄 가사

 

 

 

에이핑크 미스터츄 가사 해석(뜻)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두근거림을 잘 표현한 노래입니다. 에이핑크의 컨셉인 순백의 요정돌에 잘 맞는 노래죠.

똑같이 미스터를 외쳤지만, 소녀시대의 미스터미스터와는 느낌이 다르네요. 소녀시대는 좀 더 힘을 내라고 격려하는 외침이었다면, 에이핑크는 자신의 설레는 마음을 미스터에게 전달하는 것 같습니다.


노래를 듣고 있으면, 정말로 첫 입맞춤을 하는 두근두근한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제는 소녀에서 점차 사랑을 알아가는 숙녀가 되는 셈이죠.
앞으로도 에이핑크는 이렇게 천천히 변화하는 걸그룹이 되었으면 합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