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출신 배우 안보현

안보현 나이 29살(출생 1988년 5월 16일)

안보현 키 186cm


소속사 한양 E&M

안보현 학력 대경대학교 모델과 졸업

데뷔 2007년 서울컬렉션


모델 출신 배우중에 요즘 특히 눈에 들어오는 안보현~~~

처음에 안보현은 복싱 선수였음. 정말 믿기지가 않음!!

. .

안보현은 "원래는 복싱 선수였다. 그러다가 유오성 선배님의 복서 연기를 보게 되면서 배우라는 꿈을 꾸게 디었다. 과거에 모델 일을 할 때도 연기와 배우에 대한 꿈을 계속 가지고 있었다"


안보현은 "(모델 동료인 김우빈이가 이런저런 조언을 많이 해준다. 일부러 꾸미지 않고 솔직하게 모든 것을 이야기해주는 것이 너무 고맙다"


안보현 김우빈, 무척 친한 것 같음

모델 안보현 사진

그러다가 안보현은 영화 히야 오디션에 캐스팅됨.

당시 경쟁률이 무려 1000대 1이었음. 켁


영화 관계자는 "안보현이 신인이라는 사실에 모두들 놀라워 했다. 오랫동안 진행된 오디션 내내 자신감 넘치는 눈빛이 살아 있었고, 또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이 하나같이 찬탄했다."


영화 관계자는 "안보현이 신인이기 때문에 고민도 있었다. 하지만 (영화 희야 주인공으로 선정한 것은) 그만큼 안보현에 대한 제작진의 믿음이 있었기 때문이다."


첫 영화인데, 무려 주인공.

확실히 요즘 태양의 후예 안보현 연기를 보면, 납득이 간다, 납득이!

안보현 윤아 사진

안보현은 "첫 영화 데뷔작에 주인공을 맡게 되어서 무척 영광인 것 같다. 대중들에게 배우 안보현으로서 계속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최고의 연기로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


참고로 영화 희야 줄거리 내용

- 단 한 번의 실수로 전과자가 된 이진상과 그를 미워하는 동생 이야기


이진상이 동생 이진호를 가수로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는 이야기

또한 안보현은 화요비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음. 당시 화요비의 연인 역할임


안보현은 뮤비속에서 화요비와 요리도 하고 장난을 치는, 연인의 모습을 아주 자연스럽게 보여줌

.. . .

안보현은 "태양의 후예의 촬영 당시에 대단한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 한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었다. 사실 그 작품을 통해서 많이 배웠다"


안보현은 "드라마 촬영이 오래전에 끝나지만, 여전히 알파팀 멤버들과 스태프들과 연락하고 지낸다. 실제로 알파팀은 촬영 전에 함께 고된 훈련을 받으면서, 서로간의 우애가 더 돈독해 진 것 같다."


안보현 페이스북 주소(안보현 페북) https://www.facebook.com/bohyun.ahn

안보현 트위터 주소 https://twitter.com/abhyun2

안보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bohyunahn/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