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사람은 가수가 아니라 영화배우입니다.

게다가 노래실력(가창력) 역시 그다지 빼어나지는 않습니다.

다만 몸안에 끼가 있더군요.

한바탕 흥겹게 놀줄 알고, 또 자신의 흥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줄도 아는 사람입니다.

 

바로 영화 수상한 그녀의 주인공, 심은경입니다.

 

 

 

심은경 나이가 불과 21살입니다. (심은경 생일 1994531)

(심은경 고향 강원도 강릉) (심은경 학력 서울 언북초등학교, 청담중학교, 미국 뉴욕 프로페셔널 칠드런 스쿨 졸업, 대학교는 진학하지 않음) (에이핑크 손나은과 심은경은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으로 절친 사이임)

 

(심은경 프로필 출연작) 2004년 드라마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데뷔

영화 도마 안중근, 헨젤과 그레텔, 써니, 광해, 수상한 그녀를 비롯하여 드라마 대장금, 해신, 비밀남녀, 태왕사신기, 나쁜 남자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런데 벌써 관객수 600만명이 넘은 영화 3편에 출연했습니다.

'써니', '광해, 왕이 된 남자', '수상한 그녀' 등이죠.

 

심은경 아역시절 사진

 

 

사실 앞의 두 영화에서 심은경이 단독 주인공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분량이 아주 적었다고 할 수도 없고(광해에서 심은경 사월이 역할), '수상한 그녀'에서는 제대로 주연의 힘을 보여줍니다.

이십대 여배우중에서 이 정도의 연기력을 갖고 있는 사람은 별로 없을 거 같네요.

 

특히 위에서 언급한대로 심은경은 노래로 좌중의 흥을 돋울줄 압니다.

(심은경 노래모음 5)

 

 

장미여관(윤장현, 배상재, 강준우, 육중완, 임경섭)과 함께 한 '수상한 그녀' 시사회 토크에서 심은경이 즉석에서 빅뱅의 거짓말을 불렀는데, 어린 나이에 관중들의 호응까지 유도합니다.

수많은 무대 경험이 있는 장미여관 멤버들이 놀랄 정도네요.

이건 연습을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몸안에 있는 끼가 자연스럽게 흘러 나와야 가능한 일이죠.

 

장미여관&심은경 - 나성에 가면 ('영화'수상한 그녀 OST) MV 심은경 나성에 가면 뮤비(뮤직비디오)

 

[수상한 그녀] 장미여관. 심은경 - 나성에 가면 MV .

 

빅뱅의 거짓말 부르는 심은경 .

 

Shim Eun Kyung (심은경) - 한번 더 [Miss Granny OST] .

 

[수상한 그녀 OST] 심은경 - 하얀 나비 .

 

수상한 그녀' 명곡 TOP4 . (심은경 나성에 가면, 빗물, 하얀나비, 한번 더 네곡 퍼레이드)

 

수상한 그녀 (Miss Granny, 2014) 심은경 극찬 영상 (Sim's High Praise Video) .  

 

 

 

위의 마지막 동영상은 배우 신은경에 대한 다른 배우와 감독들의 칭찬 퍼레이드입니다. 이병헌이 보기 드물게 어린 후배에게 극찬을 하는데, 이십대 여배우중에서 이 정도로 기대감을 갖게 하는 배우는 정말 오랜만인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연기력이 있다고 해도 이제 이십대 초반의 배우가 어떻게 할머니 감성을 연기할 수 있었을까요? 심은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자식 하나만 바라보고 살아온 어머니의 마음이 무엇일지 곰곰이 생각해보니 엄마 생각이 많이 났다. 아역시절 엄마하고 많이 다녔기에 ‘우리 엄마도 나를 바라볼 때 이런 마음이었겠구나’라고 감정이입이 됐다."

 

역시 부모님의 사랑이 최고죠. 이런 좋은 배우를 탄생시키는 밑바탕에는 어머니의 사랑이 존재하는 거 같습니다. 딸을 이렇게 챙겨주면서, 자연스럽게 연기에 대한 영감까지 주니까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