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스타K5 6회에서 임순영이 진퇴양난의 위기에 빠졌습니다. 블랙위크의 라이벌미션에서는 상대하기 버거운 꽃미남 박시환과의 대결을 앞두고 있고, 아버지와 어머니는 여전히 그의 가수로의 길을 반대합니다.
임순영이 전화로 슈스케 진출을 알리자 부모님이 하나같이 독설을 퍼붓습니다.

 

아버지 "그 나이에 너 노래해서 뭐할 건데? 잘 될리가 있나. 네가 뭔데? 대한민국에 너만큼 노래 못하는 사람이 어디 있나? 너만큼 화면발 안 받는 사람이 어디 있나?"

어머니 "한국 들어오지마. 안 봐. 이제"

 

임순영

 

임순영

 

결국 부모님의 독설과 반대에 임순영은 눈물을 뚝뚝 흘리고 말았습니다.

이제까지 임순영이 부모님의 반대가 심하다는 이야기를 했지만, 이정도로 심할 줄은 몰랐네요. 그렇다고 임순영 부모님에 대하여 비난하지는 맙시다. 저것도 다 자식인 임순영을 사랑하기 때문에 부모님이 저런 행동을 하는 거죠. (임순영이 어렸을 적에도 굉장히 엄한 집안에서 자란 듯)


비록 그 표현 방식이 너무 완강하고, 자식의 뜻은 살피지 않고 자신들의 뜻을 강요하는 것이 문제이기는 하지만, 제 3자가 왈가왈부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임순영 아버지의 말 속에도 일부의 진실이 들어 있네요.
"너만큼 화면발 안 받는 사람이 어디 있나?"

확실히 대한민국은 외모 지상주의이기 때문에 임순영의 외모로는 남들보다 몇 곱절 더 힘든 노력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임순영

그렇다고 하더라도 허각이나, 김범수, 신치림 등도 있으니 임순영에게 힘내라고 하고 싶습니다. 가수 김범수와 신치림 등에게는 개인적으로 미안하지만,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발에 출연한 전례도 있으니, 임순영에게 힘을 북돋워주려는 이런 글을 넓게 이해해 줄 것 같습니다.)

 

 

130816 임순영 - 서쪽 숲 @ SUPER STAR K 5 동영상

임순영의 목소리가, 그리고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그의 진정성이 아깝네요.

.. ..

댓글
  • 프로필사진 돌덩이 좋게 해석하면 맞는말로 들리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저런 부모는 정말 아닌것같네요 . 2013.09.14 19:53
  • 프로필사진 돌덩이 모든 부모가 자식을 똑같이 사랑할거라고 생각하지마세요 . 저런 얘기보고 간혹 얘기하는사람들 중에 자신의 가족에 빗대어 생각하시는분들이있는데. 다행히도 제부모님 글쓴이님 부모님은 정말 좋으신분겠지만. 저게 자식을 사랑하는 마음에 한소리라는것도 의문이가지만. 그렇다치더라도 말하는 방식 자체가 상당히 몰상식하고 어이없네요 . 2013.09.14 19:58
  • 프로필사진 ㅡㅡ 맞아요 아픔을겪지못하면 다른이의아픔을모른다고하던데 글쓴분도그런경우같네요.;;;;;;;;;;; 저정도의비판은누구한테들어도 트라우마로남고 서러운일이에요. 부처아니고서야어떻게감당하겠어요 자녀한테긍정적인영향을주는건비난이아니라 이해와사랑인데.. 이글 임순영씨가볼까봐 겁나네요. 전 저런부모님들의 태도가 고쳐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013.09.16 00:54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