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결혼했어요 186회에서 태민과 손나은, 키와 정은지의 더블데이트가 끝납니다. 태민 손나은 커플도 재미있는데, 키와 정은지 커플 역시 상당히 재미있네요. 특히 태민 못지 않은 키의 저돌적인 행동과 손나은과는 정반대인 정은지의 털털한 행동이 묘하게 잘 어울립니다.

 

먼저 새로운 연애코치인 정은지의 제안으로 태민과 손나은이 서로 아이스크림을 먹여주는데, 그걸 본 키가 갑자기 정은지에게 아이스크림을 떠서 줍니다. 오늘 첫만남이기에 당황할 수 있는데, 정은지가 잘 받아 먹네요. 그런데 빨라도 너무 빠른듯.

 

정은지

 

 

슬슬 정은지의 본색이 드러납니다.
"장난 똥때리나?"라는 사투리가 작렬하고, 관람차안의 낙서에서는 키에게 오빠란 말대신에 키의 본명인 기범이란 반말을 거리낌없이 사용합니다.
키 역시 정은지가 자신을 편하게 대한다는 것을 알아차리고는 헤벌레하고요.


이렇게 적극적은 키와 정은지 커플에게 자극을 받았는지, 태민과 손나은의 애정행각도 적극적으로 변합니다. 이제까지 늘 수동적이었던 손나은이 오늘은 태민에게 기습팔짱끼기를 시도하네요. 손나은과 팔짱을 낀 태민이 좋아서 어쩔 줄을 몰라하네요.

흐음, 이 커플에게 다음은 무슨 일이 기다릴지 기대가 되네요.

 

손나은

 


다음은 정진운 고준희 커플입니다.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오열하는 고준희를 보니 이들 커플의 가상 결혼 종료가 너무 아쉽기만 합니다.
정진운의 노래 선물(다시온다면)과 고준희의 이별 선물(매번 만날때마다의 일들을 기록한 메모와 양말)은 정말 너무 애틋하기만 하네요.

그 다음에 정진운의 가을 선물, 즉 단풍나무를 준비한 것에, 고준희가 또한번 울음을 터트리고 맙니다. 그냥 하염없이 눈물을 줄줄 흘리는 고준희에게 진운의 마음 역시 편치 않아보이네요.
두 사람의 하차가 너무 아쉽습니다.

 

정진운

 


마지막으로 조정치 정인 역시 이번회를 마지막으로 우결에서 하차합니다. 하지만 이 커플은 상황이 좀 다르네요.
실제 연인이기에 이번이 마지막이 아니라, 새로운 출발이죠.

결국 조정치가 정인에게 눈물어린 프러포즈를 합니다. 아마 세상에서 가장 진솔하고 진심어린 프러포즈중의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실제로 이미 신혼집까지 마련했으니, 아마 올해말이나 내년까지는 결혼할까 싶네요.

 

조정치

 

마지막에 정인이 조정치를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고사양 컴퓨터죠. 아마 가격대가 사오백만원 이상하는 뮤지션들이 쓰는 비싼 컴퓨터같습니다.
혼수는 제대로 장만한 셈이지만, 그래도 TV나 냉장고가 아니라 컴퓨터니까 좀 웃기긴 하네요.

이제 가상 커플이 아닌 실제 커플, 진짜 커플이 될 조정치와 정인이 늘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