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리얼 심장이 말했다 뮤비 듣기

꽤 괜찮은 보이그룹이 하나 나왔습니다.

바로 보컬그룹 소리얼이죠. 멤버는 변장문, 강성호, 류필립, 주대건로 구성되었고, 댄스는 전혀 없이 오로지 보컬로만 승부를 봅니다.


노래도 괜찮고 가창력(노래실력) 역시 괜찮기에, 오래만에 귀를 즐겁게 하는 그룹이네요.




소리얼[SoReal] 데뷔곡 "심장이 말했다" 뮤직비디오(Official Music Video) (소리얼 심장이 말했다 뮤비)


130809_SoReal(소리얼) - 심장이 말했다(변장문ver) : 보이스튜닝콘서트


그런데 좀 이상하네요. 타이틀곡인 '심장이 말했다'의 음원이 지난 해 8월부터 존재했습니다. 그것도 소리얼 멤버들이 부르는 영상이죠. (위의 두번째 동영상)


아마 심장이 말했다는 지난 8월달에 나왔고, 소리얼의 미니앨범 '소리얼스토리'의 나머지곡들이 그 이후에 나온 모양이네요.

아무튼 정식으로 데뷔하기까지 고생을 꽤나 한 모양입니다.



앨범 제목 '소리얼스토리'의 뜻은 두가지입니다. 바로 소리얼의 이야기라는 뜻과 'So real stroy' 즉, '실제로 있었던 이야기', 실화라는 이야기죠. 과연 누구의 경험인지 궁금하네요.


참고로 노래의 작곡가는 김태현이고 작사가는 김태현과 차상민 공동작업입니다.

(소리얼 스토리의 나머지 곡들은 V.O.S 최현준과 프로듀싱팀 e.one이 맡았고, 김태현, 차상민 뿐만 아니라 서재하, Brian Kim 등이 참여합니다.)



소리얼 심장이 말했다 가사

사랑도 이러다 말겠지. 시간이 좀 가면 없던일 같겠지.

숨 쉴 때면 마치 우는듯이, 내뱉던 한숨에 새로운 사랑이 또 찾아오겠지.


그건 모두 다 내 착각인 걸, 다시 널 본 순간 알게됐어.


가슴은 아니래, 널 보낸 적이 없는데

어떻게 너를 지우래 오해래, 내 심장은 이별을 모른대.

하늘이 주신 사랑 너였대, 잠시 흘린 눈물 괜찮아.

좀 외로워도, 슬퍼도, 아파도, 다시 널 만날 걸 알았기에 뛰고 뛴 거래.


어쩜 넌 그대로 인거니. 우리 처음 만난 날처럼 그렇게, 

눈물이나 Cry 내가 왜 이럴까 Why

이미 전에 끝낸 남보다 못한 사람 바로 너인데


그건 모두다 Everything 내 착각인걸 No oh 다시 널 본 순간 알게됐어. 


가슴은 아니래, 널 보낸 적이 없는데 

어떻게 너를 지우래 오해래, 내 심장은 이별을 모른대.

하늘이 주신 사랑 너였대, 잠시 흘린 눈물 괜찮아.

좀 외로워도, 슬퍼도, 아파도, 다시 널 만날 걸 알았기에 뛰고 뛴 거래.




뮤비에는 임시완과 노행하가 나오는데, 둘다 비주얼이 정말 괜찮네요. 사랑에 빠졌다가 이별하는 남자와 여자의 모습을 아주 잘 그려주었습니다. 특히 시완의 연기력이 갈수록 좋아지는 것 같네요.

물론 뮤비의 첫부분이 생뚱맞게 크리스마스 배경이기는 한데, 곧 도입부가 끝나고 완전 반전이 일어나게 되죠.


참고로 여자 모델 노행하는 포스트 한가인이라고 불리고 있는데, 연기력이 꽤 뛰어난 배우같네요.

소리얼 뿐만 아니라 노행하까지 앞으로 기대가 되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