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포유 방송에 나온 학생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쓰레기학교, 문제아 학교라는 말을 듣지만 성지고등학교와 서울도시과학기술고등학교 역시 진흙 속의 진주들은 많군요.
세상의 멸시나 꿈없는 청춘 시절의 방황으로 부디 자신의 인생을 망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성지고의 마스터는 이승철입니다.


그가 오디션에 합격시킨 사람들입니다.
여학생으로는 임윤희와 최혜원 등이 있는데, 확실히 아직 어리면서도 많이 풋풋하네요. 문제아라는 생각보다는 그냥 평범한 여고생같습니다.

 

 

 

특히 최혜원의 나이는 올해 겨우 17살인데, 저번 학교에서 왕따를 당해서 성지고로 전학을 왔습니다. 아이들이 쓰레기라고 부르고, 통신비를 빌려가며, 책상까지 뺐다고 하니, 얼마나 심하게 왕따를 당했는지 알겠네요.

부디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남학생으로는 신현웅과 임형우가 있는데, 둘다 목소리가 좋네요. 마지막에 이승철이 남자 솔로 자리를 두고 두 남학생들을 경쟁시킬 정도입니다. 방송에서는 신현웅이 확정된 걸로 나오네요.
임형우는 이승철이 아무 말없이 그냥 넘어갔다고 눈물까지 보입니다.

 

 

그외에도 32명의 1차 합격자중에 단골 지각생들인 민아, 소영이, 윤희, 지은이 등이 있고, 너무 잦은 결석으로 서준수와 손유진은 끝내 탈락하고 맙니다.


다음은 엄정화가 마스터를 맡은 과기고입니다.
여기는 꽃같은 여고생들이 많네요.

나이 18살의 서지혜는 숫자에 많이 약한 듯 합니다. 가수로 데뷔하기에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는 서지혜에게 엄정화의 데뷔 나이가 24살이고 자신의 나이를 빼보라고 제작진이 시켰는데, 이걸 틀리네요. 24-19=6살?
(아마 19살은 우리 나이식이고, 프로필에 나오는 18살은 만 나이인 것 같네요.)

 

 

아무튼 서지혜는 허스키 보이스를 가졌는데, 엄정화와 같이 심사를 본 변희석 뮤지컬 음악감독이 담배를 끊으라고 주문합니다.
(담배피는 여학생들이 상당히 많은 듯.)

다음은 나이 16살의 허윤지, 중학교때 뽕빨나게 놀았다고 대답합니다. 

롤링 인 더 딥을 부르네요.

 

최설빈의 나이는 16살이고, 친구의 자살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엄정화로부터 목소리가 좋다는 심사평을 듣습니다.

 

 

남자로 김용재가 있는데, 하이테너처럼 음이 잘 올라가네요. 


그 외에도 과기고 전 학생회장인 최현석은 상당히 능글맞은 성격같습니다. 그외에 김진호 학생도 있네요. 

 

마지막으로 수지 닮은꼴의 청순미인으로 별명이 휴지인 임효은이 있습니다.

과연 두 학교 학생들주에서 폴란드로 갈 수 있는 학생들은 누가 될까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