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힐링캠프 111회에 백지영이 출연해서 남편 정석원과의 결별설에 대해 해명하고 둘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생활에 대하여 고백했습니다.

 

정석원은 자신이 백지영으로부터 선물을 받으면 그 이상은 해줘야 직성이 풀릴만큼 남자의 자존심이 강한 사람인데, 의외로 결혼식날 주례인 김영희 PD의 영화 이야기에 눈물을 엄청 흘렸습니다.
전혀 의외의 얘기네요.

 

 

정석원을 만나기 전에 백지영이 했던 배우자 기도를 공개합니다.
1 나를 한팔로 안을 만큼 품이 큰 남자
2 미소가 예쁜 남자
3 나만 사랑해 주는 남자
4 비전이 있는 남자
5 내가 나이가 있으니까 나보다 나이는 어려도 좋겠다

 

이런 배우자 기도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내게 좋은 배우자를 더 생각하고
2 배우자감을 만나면 놓치지 않아
3 좋은 배우자에게 맞는 사람되기

확실히 이런 배우자기도로 미래 남편 혹은 미래 아내에 대해 좀더 구체화시킬 수가 있겠네요.
자신도 모르게 너무 허황되게 쓸 수도 있겠지만, 나이가 들면서 그런 점도 사라지겠죠.


결혼전에는 불 같았던 백지영이지만, 산불같은 정석원과 연애시절 엄청 싸웠고, 이제 결혼후에는 자신이 납작 엎드려 있습니다.
확실히 남녀를 떠나서 9살이나 많은 백지영이 정석원과 함께 싸우는 것은 좀 꼴이 사나울 거 같네요.
원래 지는 게 이긴다는 말도 있잖아요. 부부 사이에는 먼저 져주는 사람이 이기는 거 같습니다.

 

오늘 백지영이 의외의 말을 합니다. 백지영이 배우들의 키스신을 보고 깜짝 놀라서 정석원에게 키스신 금지령을 내렸습니다.

사실 백지영이 그 유명한 섹스 동영상의 주인공이긴 하지만, 결혼한 후에는 배우자에게만 전념하는 것이 맞죠. 정석원 역시 백지영의 과거는 깨끗이 잊고 백지영에게만 충실해야 합니다.
하지만 배우에게 키스하는 장면도 찍지 못하게 하는 것은 너무한 거 같네요. 아마 정석원은 영원히 멜로물을 못 찍고 배우로서 한계를 가질 거 같습니다.

 

자신의 과거가 더러워서일까요? 백지영이 노심초사하는 거 같습니다.
심지어 예전에 어떤 드라마에서 정석원이 유이 등에 손만 올렸던 장면에서도 정석원의 손이 너무 따뜻했다고 충격을 받습니다.
영화 배우나 탤런트의 부인중에 백지영같은 사람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너무 심한 질투의 화신인 듯. 베드신은커녕 키스신도 못 찍는 정석원이 진심으로 불쌍해 보임.)

 

백지영이 예전 결혼전 결별설에 대해서도 해명합니다.
땡큐 방송 녹화때는 돌직구(우리는 서로 바라보는 방향이 달라요.)라고 했다가 방송즈음에는 바로 결혼발표를 해서 사람들을 당황시켰죠.
오늘 백지영이 말했던 거처럼, 사람은 항상 입조심을 하면서 살아야 하는 거 같네요. 아무리 정석원에게 서운해도, 백지영이 그런 식으로 돌직구를 날리면 안되죠.
정말 서운하면 방송이 아니라 정석원 본인에게 말했어야죠.

 

하지만 이런 백지영에 대한 댓글들은 도를 넘어서 악플이 된 거 같습니다.

일례로 백지영의 유산에 대한 악플을 백지영 스스로 공개합니다.

"백지영의 신곡이 나왔다. 제목은 위대한 유산, 피처링은 정석원..."

이런 악플은 백지영과 정석원, 그리고 그들의 가족을 두번 죽이는 행위입니다.


 

다음은 백지영의 이상민에 대한 빚보증 고백입니다.
당시 어렸을 때라 빚보증 서는 것이 의리라고 생각했고, 지금은 이상민에 대해서 별다른 감정이 없다고 말합니다. 솔직히 막다른 골목에 몰렸던 이상민이 백지영에게 '못할 짓'을 한 것이 맞죠. (빚보증을 서준 사람에게 내용증명까지 보내면서 자신에게 붙잡아 두려고 했던 짓은 확실히 이상민이 잘못한 일이고, 그가 공개적으로 사과도 했죠.)

 

그런데 백지영이 이상민에 대해서 만약 용서를 했다면, 그가 재기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찌되었든 이상민은 백지영이 재기할 수 있는 '사랑 안해'를 제작했고, 당시 프로듀서 중에서 최초로 백지영이 발라드에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꿰뚫어봤으니까요.
오늘 백지영의 웃음과 눈물을 보면서, 좀 아쉬운 점들만 모아봤습니다.

.. ..
댓글
  • 프로필사진 j 백지영씨가 더럽다니. 말로 사람 헤치시네요. 2016.10.25 10:04
  • 프로필사진 ㅋㅋ 동영상 사건은 백지영을 피해자로 봐야하는게 맞지. 그게 왜 더러운 과거?
    키스신 금지령이나 스킨십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도 그만큼 좋아하나보다 하고 웃고 넘어가면 될걸, 그걸 문자 그대로 받아들여서 이상한 사람을 만들고. 백지영이 사회생활 안해봤거나 모자란 사람도 아니고 그 말을 그대로 받아들이나?
    너무 편협한 사고방식이네. 그쪽이 뭔데 행복한 커플을 두고 누가 불쌍하네 마네 하는거지 ㅋㅋ 난 댁 신경도 안쓰는 연예인 두고 불쌍하네 마네 하는 댁이 훨씬 짠해보이는데 ㅋㅋ
    2016.11.27 19:33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