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에 이경실과 허가윤, 김신영과 허각, 미쓰에이 민과 김현숙이 닮은꼴 특집으로 함께 자리를 했습니다. 알게 모르게 도플갱어처럼 비슷한 사람이 많네요. 유재석은 김범균과 닮은꼴이고 신봉선 역시 드록바와 많이 닮았습니다.

 

 

보통 닮은꼴들은 서로 이미지에 피해를 줄 경우가 많습니다. 허가윤의 매니저가 이번 스케줄은 소심하게 말한 것이나, 허각 매니저가 눈치를 보면서 말한 것은 이때문이죠.
물론 김신영의 매니저처럼 웃으면서 일정을 말한 매니저도 있고요.
아마 좀 더 핫하고 인기있는 사람들의 매니저들은 좀 걱정이 되었는 모양입니다.

 

 

또한 김현숙 대학 동창의 증언에 의하면, 미쓰에이의 민이 김현숙이 대학 다닐때의 모습과 똑같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민이 10년 후에는 지금의 김현숙과 비슷한 생김새가 되는 것은 아니겠죠?

얼굴과 몸매 관리를 잘 하기를 바랍니다.

그 와중에 배드걸 굿걸을 민과 김현숙이 같이했는데, 소걸 대걸로 희화화가 되네요. 콜라보레이션 중에서 최고가 아닌가 합니다.

 

 

우연찮게 스타들의 예전 모습도 이야기에 오릅니다. 김현숙이 예전에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에 방청객으로 온 박명수의 모습을 기억했기 때문이죠. 굉장한 기억력이기도 하지만, 당시 박명수의 모습이 워낙 특이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김현숙이 신봉선과 관련될 일도 이야기합니다.(정확하게는 이름만) 수금할 때 신또봉선이라는 사람의 이름을 봤다고 하는데, 실존한다고 하니 정말 대박이네요.

 

 

그리고 오늘 게스트들이 각자 행사에서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합니다. 대부분이 행사를 많이 다녀서인지 일화들이 많네요.
허가윤과 민의 경우는 걸그룹답게 회사 행사와 군부대 행사에서의 서로 다른 안무를 보여주었고, 김신영의 경우는 행사의 여왕답게 자신이 계발한 구호를 직접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확실히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네요.

 

김현숙 역시 데뷔하기 전부터 캠퍼스 최강전에서 두시간동안 일인극을 할 정도로 끼가 넘치는 사람입니다. 당시 패널로 참석했던 박준형이 같이 방송을 하자고 제안을 했을 정도죠.
하지만 김현숙은 그 제안을 거절하고 좀 더 연습을 하는 쪽으로 결정을 내립니다. 이렇게 롱런을 하는 것은 그때의 연습들이 밑바탕이 되는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야간매점에서는 이경실의 연근칩과 연근토스트가 만장일치로 등록되었습니다(경실칩). 하지만 허가윤의 홈메이드 크레페이나 김현숙의 명란젖떡국 역시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 이경실칩 조리방법(요리법, 만드는법)
연근칩은 연근을 얇게 썰어 10분정도 소금물에 넣어뒀다가 뺀 후 물기를 제거하고, 기름이 끓으면 연근을 빨리 튀겨내면 된다. 또, 연근 토스트는 식빵에 버터를 바르고, 연근칩과 피자 치즈를 올린 후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리면 완성된다.

 

특히 명란젖떡국의 경우는 설 음식으로도 제격이고 명란젖만 있으면 특별한 육수가 필요없기 때문에 손이 별로 가지 않는 음식같네요.
아무튼 이경실의 연근칩은 창의적인 발상같습니다. 만장일치로 등록될만하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