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닝맨 159회 최강 커플 레이스에 게스트 7명(김예림, 존박, 김광규, 사유리, 박상면, 조정치, 정인)이 나왔습니다.

사유리의 사심은 김종국을 향해 있습니다. 김종국은 김예림과 파트너가 되었는데, 김예림에게 팀을 바꾸자고도 하고, 김종국에게 들이대기도 합니다.
"닭 가슴살 같이 먹을래요?"
"프로틴 같이 마실래요?"

사유리

 

김종국 맞춤형 멘트를 날린 사유리의 예능감이 실로 놀랍네요.

'방빼' 게임에서는 의외로 남남커플인 유재석 김광규 커플이 제일 먼저 탈락합니다. 유재석이 끝까지 매달려 보지만(유파이더맨) 별 소용이 없네요.

천둥 번개가 치는 와중에서 김종국이 라이브로 노래를 불러줍니다. 아마 김종국에 대한 사유리의 마음이 더 불타 올랐을 듯.

마지막에는 김예림, 사유리, 송지효만 남았습니다. 기센 언니들이 순한양 김예림을 바깥으로 내동댕이쳐 버리네요.(집중견제에 당한 불쌍한 김예림)

 

 

김예림

 

다시 하하와 사유리, 송지효와 개리간의 대격돌이 벌어지고, 마지막 승리는 송지효, 개리 팀이 가져갑니다.

사실 요즘 김예림이 대세긴 대세죠.
"예림이가 회사 대들보다."란 조정치의 말에 유재석이 대답합니다. "맞다. 예림이가 윤종신을 먹여 살린다."
유재석의 말이 결코 과장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런데 송지효와 개리가 많이 다정하네요. 다음 미션 장소에 둘이 손을 잡고 등장합니다.

 

 

송지효 개리


두번째 게임인 '올킬 물총퀴즈'에서는 의외로 바보형제인 이광수와 존박이 최종 우승을 했습니다. 둘의 눈빛이 마치 "앞으로 우리를 바보라고 부르지 마라" 같네요.

 

이광수 존박


이광수의 "우리가 제일 똑똑해"에서 빵 터졌습니다.
(그래도 존박은 아무리 봐도 슈퍼허당같다는 느낌... 존박이 이광수를 향한 돌직구 "바보 아니에요?"라고 묻고, 이광수의 어이없는 표정이 쉽게 잊히지가 않네요.)

사실 존박은 처음부터 이광수와 파트너가 되길 원했죠.
"뭔가 코드가 잘 맞을 것 같았다."

 

 

존박


그런데 다음의 배 만들기에서는 의외로 조정치의 목표가 '똑똑해 보이는 배'입니다. 사랑의 유람선으로 불릴만큼 조정치의 제도가 밑바탕이 된 이 배는 아주 튼튼한데다가 빠르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유재석 김광규 커플의 배에게 우승을 빼앗기고 마네요.
그 둘의 배는 언제 침몰할지 몰라서 필사적으로 저어야만 되었거든요.

오늘 최종우승은 개리 송지효 커플이 차지합니다.
둘은 마지막 미션(골드바 쟁탈전)때 서로를 선택하면서 사랑도 확인하고, 골드바도 챙기네요. 흐뭇한 광경이었습니다.
게다가 마지막에 둘이 감격적인 포옹까지...

 

 

송지효 개리

결국 비밀물에 의해 송지효와 개리가 획득한 골드바는 총 8개가 되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황금의 두 배를 받게 된 거죠. 이게 다 서로 짝을 선택한 두사람의 결심 덕분입니다.

오늘 런닝맨의 트레이드마크인 이름표떼기는 없었지만, 흐뭇한 한편이었습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