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정준, 김유미, 양배추 조세호, 나비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양배추가 상추를 무지막지하게 디스를 하네요.
"내가 유일한 채소 관련 연예인이다.
상추는 더 이상 언급할 수 없다."

 

아마 연예 병사 마사지 사건때 자신의 이름과 상추가 혼동되어서 더 이런 태도를 보이는 거 같습니다.

그런데 이제까지 양배추가 콩트 위주의 개그맨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에피소드와 입담 개그맨이라고 스스로 주장하고, 또한 그것을 일부 증명했습니다.
양배추에게서 의외의 재미가 나왔으니까요.

 

 

 

최홍만의 성대모사나 더원의 아시나요 모창, JK김동욱의 조율까지 오늘 조세호는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게다가 나비의 트림을 살리고, 김유미와 액션 연기를 하다가 김유미를 빵 터트리고 맙니다. 얼굴만봐도 웃길 정도니까요.

 

그외에도 양배추의 활약은 계속됩니다. 김구라의 이중적인 성격을 폭로하네요. 잘 나가는 연예인과 인기없는 연예인을 만날 때, 김구라의 태도는 완전히 바뀝니다. 이 말이 사실이라면, 김구라가 태도를 좀 고쳤으면 하네요. 인기없다고 사람을 그렇게 무시하면 안되죠.


그 다음에는 나비가 자신의 성형수술을 고백했습니다. 글래머인 몸은 수술하지 않았고, 단지 얼굴만 수술했다는 최초 공개네요.
눈만 세땀땄고 코는 생코, 이빨은 라미네이트를 했다고 하는데, 이를 한 사고경위가 더 웃기네요. 하이힐을 신고 계단을 내려가다가 치아가 3개 부러졌다고 합니다. 역시 여자들은 멋에 살고 멋에 죽는 거 같습니다.

 

 

또한 나비가 남자친구 축구선수 여효진을 공개합니다. 이미 예전에도 공개한 적이 있는데, 워낙에 인지도가 없으니, 그대로 묻히고 만 뉴스였죠.

 

 

그런데 정준과 김유미는 같은 영화 블랙 가스펠을 홍보하기 위하여 나왔는데, 서로 디스를 하고 난리입니다. 주로 정준이 김유미를 공격하는 컨셉이네요. 아마 이 정도는 서로 양해를 해 주겠다는 사전 약속이나, 암묵적인 동의가 있었겠죠.

하지만 정준이 그런 수위를 넘자 김유미가 견제를 합니다.
"정준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사귀고 있다."
이 한방의 폭로로 말 많은 정준이 입을 뚝 다물고 맙니다.
아마 조만간에 정준 역시 자신의 여친을 공개할 거 같습니다.

 

 

정준이 김유미를 전형적인 여배우라고 디스를 하는데, 김구라도 김희선을 폭로합니다. 캔 뚜껑을 대신 따 달라고 할 정도네요.
처음 들었을 때는 김희선의 행동이 어이가 없었지만, 네일 아트때문에 그렇다는 말에 조금 이해를 하게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양배추와 수아가 친한 모양입니다. 방송중에 문자가 왔네요. 수아란 이름으로 활동하는 가수가 네명이나 되지만, 아마 탤런트 겸 영화배우인 홍수아나 한수아가 아닐까 하네요. 예전에 양배추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홍수아와 만난 적이 있으니까요.

 

그리고 아역배우 출신인 정준도 예전에는 김소연이나 박진희 등과 열애설이 났네요. 그 와중에 언급된 김장훈과 권민중 열애설은 당사자들이 무안할 거 같네요.

 

(양배추의 휴대폰 검색 재능이 탁월한 듯)


아무튼 오늘 방송은 폭로전으로 점철되었습니다.
우선 김유미와 정우의 굵직한 연애 사건을 중심으로, 정준의 일반인 여친 폭로, 나비의 남친 공개와 성형수술 고백, 김희선 여배우 사건 폭로 등이었죠.
왠지 방송을 보고 난 후에도 어수선하고 뒤죽박죽인 느낌으로 끝났네요. 정신없었던 것은 나만 그런지, 아니면 다른 사람들도 그런지...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