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놉케이(본명 김종현) 나이 26살 (1989년 7월 27일 놉케이 생년월일)

을 보면 참 안타까움.

가수가 음악으로 이슈가 되어야 하는데, 그는 '놉케이 할아버지', '놉케이 집안'등으로 이슈가 되기 때문임.

. .

놉케이 이름 뜻

놉케이(Nop.k)란 이름은 'No.1 player Kim Jong Hyun'의 줄임말로 한국말로 읽을 때는 '높게'라는 말과 비슷한 발음이 됨.

이 예명은 놉케이가 직접 지음


놉케이는 "싸이를 굉장히 좋아한다. 과거 중학교 2학년때 싸이 1집이 나왔을 때부터 팬이었다. 그때부터 힙합에 대하여 관심을 갖게 되었다. 그리고 18살때부터 직접 작사하고 랩을 하기 시작했다."


2012년 놉케이가 데뷔(잇 아이템 싱글 앨범 'NICE!')한 이래 별다른 호응을 받지 못했고, 2015년에는 놉케이 학력(학교, 중앙대학교 법학과)이 주목을 받음

놉케이 사진

놉케이는 "지금은 음악활동을 하고 있지만, (그전까지는) 사실 전공대로 사법고시 역시 준비 중이다. 그래서 원래는 신림동의 고시촌에서 살았는데, 지금은  앨범준비때문에 잠시 나와 있다."


놉케이는 "고시촌이라는 곳이 방음이 거의 안되다보니 랩을 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새벽에 복개천 가에 나와서 혼자 랩연습을 하기도 했다."


놉케이는 "나중에 검사가 되고 싶고, 또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나는 노력만 충분히 한다면 공부와 음악 모두 병행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최근에는 놉케이 집안, 놉케이 할아버지 등이 다시 이슈가 됨.

전현무는 "이번 주 뇌섹남은 재산이 5경인 자산가이다. 지구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500만원 씩 줄 수 있는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


타일러는 "(로스차일드 가문은) 전 세계적으로 이름값이 엄청난 가문이다"


참고로 놉케이 외할아버지가 영국의 로스차일드 가문과 연관이 있다고 알려져 있음.

할아버지는 초 상류층만 가입할 수 있는 민트(MINT)의 회원이라고 알려짐.

놉케이가 금수저긴 확실히 금수저임.

.. . .
민트(MINT)는 영국의 윌리엄왕자,

러시아 갑부이자 첼시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 그리고 석유 재벌 만수르 등이 회원으로 있다고 알려졌음.


사실 놉케이 집안 재산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놉케이가 가수이기 때문에 음악으로 이슈가 되어야 할 것 같음.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