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한도전 363회에 IF 만약에 특집
역시 무한도전의 프레임에는 한계가 없는 거 같습니다. 에어로빅이나 봅슬레이, 조정같은 운동 경기 참여는 물론이고 토크쇼에 심지어 우결까지 이 프레임에 집어넣네요.

 

이번주 만약에 특집에서 노홍철의 가상 신혼 생활과 길의 양다리 연애와 역시 가상 결혼 생활이 결정되었습니다.
노홍철의 상대는 모델 장윤주이고, 길은 송은이와 김숙을 상대로 더블 데이트를 해야 하네요.

 

 

아마 무한도전의 유부남들(정형돈)이 아직 장가가지 못한 친구와 동생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이런 명제를 낸 거 같네요.
그런데 노홍철의 망상 '김태희의 눈빛을 받아줬다면?'을 실제로 했어도 아주 재미있었을 거 같습니다.

 

그런데 노홍철과 장윤주의 가생 결혼 생활이 아주 화끈하네요.
특히 장윤주가 아주 적극적입니다. 노홍철의 뒤통수를 쓰다듬기도 하고, 그의 엉덩이를 때리기도 합니다. 아마 오빠인 노홍철이 평소에 마음에 있었던 모양이네요.

 

(장윤주가 아주 적극적이네요. 혹시 평소에 노홍철에게 마음이 있는 것은 아닌가 할 정도였습니다.)

노홍철 역시 아주 쑥스러워하면서 장윤주와의 관계에 집중을 못하는데, 아마 가슴이 뛰지 않았다면 오히려 사무적으로 할 수 있었겠죠.
그만큼 남녀간의 관계에서 흥분이 되었다는 뜻일 겁니다.

 

노홍철이 잠깐 잠이 들었다가 깨면, 본격적인 신혼생활이 시작될 텐데, 다음 주에는 노홍철과 장윤주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길의 경우는 송은이와 데이트를 하는데, 송은이의 취향을 존중하는 배려를 보여줍니다. 송은이가 좋아하는 실내 클라이밍장을 데이트 장소로 정하는데, 송은이가 아주 좋아하네요.

 

 

그런데 같이 소원들어주기 게임을 하는데, 길의 소원 1번은 이마, 2번은 볼, 3번은 입술에 뽀뽀하는 것이었고, 송은이의 1번은 입술이고 2번과 3번은 방송에서 편집되고 말았습니다.
입술 뽀뽀외에 어느 정도의 말이었기에 비방용으로 편집이 된 것인지 궁금하네요.

 

송은이가 길과 데이트를 하는데, 송은이의 절친으로 유재석이 등장했습니다. 그런데 유재석이 송은이의 과거를 다 폭로해 버리네요.
김한석과 이휘재 아내들이 들으면 난리가 날 거 같습니다.
(뭐, 이미 알고 있어서 유재석이 말한 거긴 하지만...)

 

유재석 역시 게임을 하다가 송은이와 뽀뽀를 했다고 고백하네요.
뭐, 키스가 아니어서 괜찮은건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개그맨 세명의 부인들은 모두 기분이 상할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길의 어금니가 빠져 보였습니다. 아마 이빨을 뺀 거 같은데, 좋은 임플란트 모델이 될 거 같네요.
다음주에는 무도 멤버들이 노홍철의 신혼집을 방문하고, 길과 김숙의 데이트, 그리고 박명수가 국민MC가 된다는 내용으로 꾸며졌습니다.
노홍철의 집은 나혼자산다에도 나오고 무도의 우결 신혼집으로도 쓰이고,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