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아까전에 포스팅한 글에서 이서진이 남상미에 대하여 사심을 드러냈다고 했습니다.
이에 남상미측에서도 화답을 했네요.

 

2013/09/14 - 꽃할배 이서진 남상미에 대한 사심고백, 신구의 일침

위의 내용은 간략하게 언급하면, 제일 먼저 꽃보다할배의 내용에서 이서진이 남상미에 대해서 먼저 묻습니다. 그러자 백일섭이 남상미가 착하다고 언급하면서, 이서진의 속셈을 눈치챘는지, 이서진과 남상미간의 중매를 약속합니다.
이서진 역시 웃음으로 무마하지만, 드러내놓고 반대하지 않았기에, 둘의 중매는 기정사실화 됩니다.

남상미 이서진

 

남상미

 

 

이에 남상미 소속자 관계자가 이렇게 밝힙니다.
"저희 입장에서 '꽃할배'에 이름이 거론된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이순재 선생님 백일섭 선생님 이서진 선배님 상미양을 기억해주신 것만으로도 본인에겐 기쁜 일이다."

또한 남상미의 이상형 역시 밝힙니다.
"최근 상미양 이상형은 백일섭 선생님이시다. 상미양이 회색 티셔츠를 입은 푸근한 스타일의 남성을 좋아하는데 두분 첫만남이 딱 그랬다. 덕분에 상미양이 백일섭 선생님을 '아부지. 우리 아부지가 이상형이다'며 무척 따른다."
다만 꽃할배에 대한 출연의사를 묻는 질문에는 현재 드라마 스케줄때문에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합니다.

 

남상미 이서진

 

꽃할배에 출연은 힘들더라도, 이서진과의 중매 자리에는 나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만, 예전의 유럽편에서 이순재 할배가 남상미를 칭찬할 때는 아무런 말이 없다가 이번의 백일섭 할배의 중매 약속에서 감사인사까지 한 것은 좀 이상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꽃할배의 인기가 갑자기 그렇게 크게 되리라고는 몰랐기에 소속사의 대응이 늦었고, 또 당시 이순재 할배가 칭찬하기는 했지만 이서진의 속내는 남상미보다는 한지민에게 쏠린 상태여서, 남상미 측에서 감사인사를 하러 나서기에도 상황은 좀 묘했습니다.

결국 이번에 이순재 할배에 대한 감사인사까지 같이 하네요.
남상미 역시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면, 이서진과의 중매 자리에 충분히 나갈 것 같은 용의가 보이네요.

 

남상미 급래머(급하게 된 글래머) 논란 

남상미, 청순녀에서 글래머로 혹시 성형? @화신 20130716 동영상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