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완선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오랜 스타답게 인테리어가 감각적인 것이 마치 고급 호텔같은 싱글 하우스네요.

집밥의 여왕에서 김완선이 강수지와 원미연, 한혜진을 초대하여 요리 대결을 벌입니다. 그런데 플레이팅은 세련된 거처럼 보이는데, 실제 요리 솜씨(요리 실력)는 물음표가 붙는 거 같습니다.
하긴 어린 나이에 데뷔한 이래에, 자기 손으로 음식을 해 먹은 것은 몇번되지 않았을 거 같네요.
특히 해산물의 경우에는 간을 잘 맞추는 것이 중요하죠.

 

 

그래도 집안의 상태는 결혼 준비를 다 한 거 같은 느낌을 줍니다. 최근에 김광규가 김완선을 향하여 오랜 이상형이라고 사심을 고백한 적이 있었죠.
"군 시절에 김완선의 열렬한 팬이었다. 그때 김완선의 인기는 최고였다. 철모에 김완선 사진을 항상 넣고 다녔다."

 

철모에 넣고 다닐 정도면, 아주 열렬했던 모양이네요. 물론 그 시절 군인에게는 철모 애인은 한둘쯤 있긴 하지만...

 

 

 

어쨌든 김광규가 김완선과 함께 우결 출연을 욕심내는 거 같던데, 둘 다 늦은 나이에 한번 가상 부부로 살아보면서 궁합을 맞춰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김광규가 많이 착해서 여자를 잘 배려해 줄 거 같으니까요.

게다가 옆에 있던 데프콘의 말에 의하면, 김완선이 나혼자산다 팀을 집으로 한번 초대하려고 했다는 겁니다. 아마 그중에서도 김광규가 주요 손님이 되는 거죠.

 

아, 그런데 김광규에게 결정적으로 한 가지 문제가 있네요.
김완선의 이상형에서 탈락을 할 거 같습니다.
김완선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이렇게 밝힌 적이 있죠.,
"목소리가 좋고 통통한 남자가 이상형이다."

 

 

 

이런 김완선의 이상형 고백은 방송요이 아닌 거 같습니다. 예전에도 비슷한 고백을 한 적이 있죠.

"외모는 보지 않지만 목소리는 중요하다. 음악을 하다 보니 귀가 예민해져 목소리가 좋아야 된다. 심지어 목소리만으로도 호감을 느낀다."

 

실제로 김완선은 목소리를 굉장히 중요시하는 거 같습니다.
아마 노래를 오래 하다 보니 그런 거 같네요.

 


김광규의 목소리도 그리 나쁜 편은 아니지만, 김완선같이 예민한 귀에게는 크게 호감어린 목소리로 어필하기는 힘들 거 같습니다.

그래도 김완선이 외모를 보지 않는다는 점에서, 김광규에게 아주 가능성이 없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둘이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김광규 말대로 우리 결혼했어요에 나와서 서로 성격을 알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 ..
댓글
  • 프로필사진 정도령 김완선이 아깝다. 듣보잡이가 뭐냐??? 2016.04.05 22:15
  • 프로필사진 낭자 세속적으로 보면 김완선같은 대 스타에 김광규는 많이 딸리긴 하지만...김광규씨 워낙 인상이 좋고 정이가는 스타일이라 은근히 둘이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기도하네요..전에 불청에서 수건돌리기할때 김완선을 마음약해 잡지 못하면서...웃는걸 보니..나같아도 왠지 넘어가 버릴거같던데.. 저는 김완선 김광규 둘다 좋아하니...김완선씨 생각하면 잘생긴 대 재벌하고 결혼했으면 좋겠고..김광규씨 생각하면 김완선씨랑 잘되었으면 싶고...ㅎㅎ 2016.09.12 04:09
  • 프로필사진 근데 김광규 목소리 좋아요 2016.09.12 04:09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