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박소영 어머니가 맘마미아에서 딸의 성형 수술을 폭로했습니다.
"박소영 얼굴 다 성형했다."(박소영 성형미인)
양심 고백 겸 폭탄 선언이네요.

 

 

이런 엄마의 돌발 발언에 놀란 박소연이 항변합니다.
"눈, 코, 입밖에 안 했다."

얼굴에 눈, 코, 입밖에 없는데, 그 세가지를 했다면, 얼굴 전체를 성수(성형 수술)한 것이나 마찬가지죠.

박소영이 심정 고백을 합니다.
"성형한 김지민보다 자연미인 박소영이 낫다’라는 댓글을 봤다. 죽을 때까지 (성형)비밀을 지키겠다고 다짐했었다."

그런데 어이없게도 오늘 엄마에 의해서 자신의 성형 수술이 폭로되고 마네요.

 

 

 

박소영 과거사진에서 박소영은 아기공룡 둘리에 나오는 도우너 닮은꼴이었습니다. 확실히 성형전보다 얼굴이 예뻐졌네요.

(박소영 학창시절)

 

엄청 이뻐졌네요. 이 정도라면 환골탈태네요.


확실히 박소영은 좀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얼굴은 좀 예쁘장한데, 독특한 백치미가 풍기죠.
환골탈태를 환골탈퇴라고 말할 정도죠.
하지만 어릴적에 서울대생에게 과외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때는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학력
수원여자대학 연기영상과로 진학하는데, 아마 과외 선생님을 괴롭히는 타입은 아니었는지 모르겠네요.
(박소영은 1987년 7월 28일 서울 출신입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27살이죠.)

 

 

 

 

 

(인간의 조건 출연때 짜장면 먹다가 젓가락이 부러지는 바람에 일약 스타가 되었죠. 물론 그 자장면 사건이 없었어도, 상당히 특이한 캐릭터를 선보이기는 했지만...)


하지만 박소영에게도 이유는 있습니다.
"제가 뇌가 깨끗한 이유는 그 때 너무 많이 지식이 들어와서 감당하지 못하고 한 차례 비워낸 것이다. 게다가 엄마가 나를 좌지우지하려 해서 주관을 제대로 표출하지 못하게 되어 버렸다."

이것이 정말이라면, 박소영 어머니의 사랑이 잘못된 방향으로 나타났네요. 그래서 결국 박소영이 마마걸이 되고, 결과적으로 '뇌가 깨끗해졌'으니까요.
물론 박소영이 토크쇼에 나와서 반쯤 장난삼아 말하는 거겠죠.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