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근 아내 박지연 사연은 눈물없이는 들을 수 가 없음

사실 처음부터 이수근이 죽자사자 쫓아다녔는데, 나중에는 마음고생도 엄청시킴.

이수근이 나쁜 놈임.


이수근은 "아내를 6개월간 쫓아다녔는데, 그래도 안 넘어왔다. 그러다가 이별하는 순간이 왔고, 눈물을 흘렸다. 그런데 아내가 그걸 보고는 교제를 허락했다"


이수근은 "그외에도 아내와 다투가다 분에 넘쳐서 눈물을 흘린 적이 있었다. 그러자 아내가 미안하다고 사과하더라"


어쩌면 이수근 아내는 남자의 눈물에 약한, 즉, 모성애가 엄청 강한 여자인지도 모름

. .

이수근은 "아내와 결혼 전 내 재산은 빚 6천만원과 마이너스 통장이 전부였다. 게다가 자동차 할부금도 2번밖에 내지 않았다."


이수근은 "돈을 계획적으로 써야 한다는 사실을 몰랐다. 그저 돈을 벌면 주변의 후배들과 어려운 친척들에게 아끼지 않고 써왔다.


이수근은 "그런데 아내는 당장 차부터 없앤 다음에 가계부를 꼬박꼬박 쓰게 했다. 자신은 만 원짜리 옷 한벌 사입는 걸 미안해하면서도, 나에게 동료들과 먹으라고 수십명 분의 도시락을 싸주는 방법으로 기존의 빚을 조금씩 줄여 나갔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경제 관념도 철저하고, 또 가치관도 제대로 인 듯함

이수근 아내 사진

그런데 이런 아내를 두고, 이수근은 무지 속을 썩임


이수근은 "이경규 선배님과 술을 마신 뒤 택시를 탔다. 집이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 근처였다. 택시에서 내려서 곧바로 (길에서) 잠이 들었다. 나중에 깨어나보니 5시간 동안 노숙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이수근은 "새벽 3시에 깼는데, 와이프로부터 부재중 전화가 60통 넘게 와 있더라. 집에 들어가자마자 와이프가 소리를 질렀고, 또 장모님이 모든 사실을 알고 계신 상태였다."


술을 마시는 것은 좋은데, 길거리에서 잠이 들도록 술에 취하는 것은 문제가 있음.

이런 과거를 고백하면서, 이수근은 자신의 잘못을 반성해야 하는데, 그런 기미가 없어보임.


이수근은 "아내가 둘째 아이를 갖고 임신 중독증을 앓았다. 아내의 신장이 더 망가지기 전에 빨리 수술을 해야했다. 그날 당장이라도 수술을 해야 했는데, 아내는 아이를 위하여 5일인가를 더 버티다가 수술을 받았다."

이수근 아들 사진

이수근은 "둘째 아이 태서는 손바닥만하게 태어나서 온 구멍에 호수를 끼고 살아야했고, 아내 신장은 이미 망가진 상태였다. 그러다가 신장이식을 받았다. 기증자는 장인어른인데, (이식 수술 후에도) 아내의 건강이 좋아지지 않아서 너무 속상하다."


이수근은 "아이 뇌에 까맣게 빈 공간이 있더라. 그나마 다행인게, (처음에) 난 아이가 못 걸을 줄 알았다. 그런데 지금은 자기 형을 뒤따라 뒤뚱뒤뚱 걷는다. (병원에서는) 앞으로 재활치료를 더 받으면 좋아질 것이라고 한다."


이수근은 "아내가 요즘 몸에 근육통을 앓는다. 그래서 밤에 마사지를 안 해주면 몸을 움직이지 못하고, (그래서 잠을) 못 잔다."

최근 이수근 범죄(도박) 재판을 받을 때, 아내와 아이를 빌미로 선처를 호소함


이수근 변호인은 "(이수근은) 연예계 활동을 하며 축구 동호회 등에서 탁재훈과 가벼운 내 도박 정도로 생각하고 이런 범죄를 저질렀다."


이수근 변호인은 "개그맨은 감정 노동자다. 그리고 이수근에게 불우한 가정사가 있다. 아내(박지연)가 큰 수술을 받았고, 둘째 아들은 뇌성마비를 앓고 있다(부디 선처를 해달라)."


이수근이 범죄를 저지르기는 했지만, 그래도 사람인이상 한번 실수를 할 수도 있음.

하지만 아픈 아내와 아이를 놔두고 다시 실수를 하면, 그건 짐승임.

.. . .

- 아침 운동 가기 전 두 아들을, 아픈 엄마라 미안해


이렇게 이수근 아내는 아이들에게 자신이 '아픈 엄마'여서 미안하다고 사과를 함.

이수근이 이걸 보면, 사람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아무튼 이수근 아내는 꾸준하게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데,

사실 항생제 치료가 엄청 고통스러움.


그런 엄청난 고통을 견디면서, 도박 등으로 사고친 남편 걱정, 아직 어린 아이들 걱정... 정말 대단한 듯...

부디 빠른 쾌유!!!

댓글
  • 프로필사진 임인숙 힘내세요^^♡ 2016.04.21 07:35
  • 프로필사진 이선화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2016.05.14 14:25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6.06.05 12:53
  • 프로필사진 천마1 빨리 쾌차 하시길 빕니다 2016.06.14 16:26
  • 프로필사진 쉬라 그동안의 힘듦이 아무것도 아니게 행복해질거예요~
    더 힘든순간이 이렇게 지나가고있으니
    분명 편안한 보통가정처럼 행복하게 건강하게 살수 있을거예요~
    가슴아프지만 아프다고 말하고싶지않습니다~
    긍정적이 여기까지 오게했으니 이제 웃을일만 있을겁니다~아름다운 아내
    행복한 어머니가 있으니~
    2016.07.02 14:15
  • 프로필사진 하나로 박지연씨 힘내세요 저는 투석하는중 남편분이 신장을주셔서 지금은 건강하게 잘살고있습니다 수근씨!! 예쁜부인한데 새로운 생명을나눠주시면 두분의 삶이 배로행복해집니다 기도드립니다 2017.01.08 13:40
  • 프로필사진 주희글로벌 언능 회복하시고 사랑하는 아들둘과 행복하시고👪
    힘내세요💞💞💞💞
    2017.03.15 23:32
  • 프로필사진 김효숙 힘내세요~지연씨~~수근씨뒤아름다운부인이있기때문에빛날수이섰군요~~용기내내시고~~건강관리잘하세요~~^^& 2017.03.15 23:51
  • 프로필사진 양유준 힘내세요!!!!!!!!!!!!!!!!!!!!!!!!!!!!!!!!!!!!!!!!!!!!!!!!!!!!!!!!!!!!!!!!!!!!!건강관리 잘하세요
    화이팅!!!!
    2017.07.09 08:38
  • 프로필사진 김두진 이수근씨아내분이랑사진이너무행복해보여요^^
    2017.08.19 07:2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