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영이 자신의 음악적 진정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1994년도에 날 떠나지마로 데뷔한 이래에, 박진영은 일약 청춘 스타가 되었죠. 그런데 갑자기 자신의 여자친구 존재를 고백합니다.

그러자 열성팬들이 모조리 사라졌고, 문자투표, 설문에서도 경쟁자들에게 지게 됩니다.
반면에 박진영의 경쟁자들은 여전히 자신의 여친을 숨겼고요.
"전 여러분(팬)들과 결혼했어요."

 

 

20년 전의 박진영의 용기에 찬사를 보냅니다.
가수란 이렇게 진실과 음악으로 승부를 해야죠.

그런데 박진영이 당시 경쟁자중의 한명으로 양현석을 폭로합니다.
1994년도라면 양현석이 서태지와 아이들로 활동하던 때인데, 당시에 여자친구가 있었던 모양이네요.
현재 결혼한 유부남이긴 한데, 당시의 양현석 여친(애인)이 누구였는지 궁금하기는 하네요.

 

물론 현재의 부인인 이은주는 너무 어려서 상대가 아니었겠죠.


이번에 우리동네 예체능 팀의 2승 기념으로 JYP의 신혼집에서 바베큐 파티가 벌어집니다. 결혼한지 얼마되지 않은 박진영이기에, 집들이까지 겸하네요.
그런데 최강창민보다 존박이 오히려 이런 문화에 대하여 더 잘 챙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집들이 선물로 두루마리 화장지를 준비하네요.
물론 그 의미와 뜻은 모르지만요.

 


또한 줄리엔 강 역시 원앙을 준비합니다. 줄리엔강은 그것을 오리라고 생각하는데, 제작진이 원앙이라고 가르쳐주죠.
하지만 원앙 역시 오리의 한 종류기 때문에 그냥 오리라고 해도 별 상관이 없을 거 같네요.
이건 제작진이 잘못 알고 가르쳐 준 듯


오늘 일일 감독은 허재가 맡았습니다. 한국의 농구 대통령이자, 농구 9단이죠. 새끼 손가락의 끊어진 인대가 그의 농구 인생을 말해주는 거 같습니다.

 


그런데 프로 농구팀끼리의 경기에서는 항상 화내는 모습만 나오던데, 오늘 예체능팀과의 연습 경기에서는 웃는 모습이 아주 의외였습니다.
마치 허재가 아닌 듯 하네요.


마지막에 예체능 선수들이 KCC 이지스 프로 선수들로부터 원포인트 레슨을 받고, 그들의 숙소까지 구경합니다.
존박과 최강창민이 강병현의 숙소를 방문하는데, 신혼인 강병현이 의외로 연예인들의 밤문화에 대한 궁금증이 크네요.

최강창민과 존박은 역시 덤앤더머 형제같고요.

그런데 강병헌의 질문, '열성적인 여자팬들이 다가올 경우 어떻게 대처하나?'에서 존박은 기지가 넘치는 대답을 들려줍니다.
"여자를 기자라고 생각한다.
정중하게 대하고, 그래도 접근하면 화장실로 피한다."

 


그런데 최강창민은 이상한 대답을 하네요.
"너도 여기까지 온다고 고생이 많아겠지. 술을 준다."

아마 최강창민은 예능감 넘치는 대답을 하고 싶었는데, 현실의 자신은 그것을 따라주지 못한 거 같습니다.
자꾸 안되는 모습을 보이는 것보다는 그냥 평소의 성실한 모습, 그대로를 보여주는 게 더 나을 거 같네요.
자꾸 이러다가 이미지만 이상해지고 비호감 캐릭터가 될 거 같습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